[Meetup ]☆부천 밋업공지☆ 현재까지인원 24명★ 내일까지오후4시마감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pn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부천 밋업 현재까지 참여지원자 + 예정자가 25명 가까이 되가네요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꺼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큰 사고를 친 느낌이예요 ㅋㅋㅋ

그래도 많은 스팀미너님들이 모일 수 있는 장이 열리게 되어

한편으로는 뿌듯 한 마음이 듭니다 ^.^*

내일(1월 23일) 오후 4시까지만 참여지원 받고 참가지원은 마감해야 할듯합니다.

아무래도 인원이 너무 많아져서 미리 장소 섭외를 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요 ㅠㅠ


서울 강남과 강서에서는 밋업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있는데 인천 .경기 또는 다른 지방에서는

밋업이 크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인천과 부천을 오가는 인천.부천 밋업방을 개설해 보았습니다 .
(제가 예약하기 편한곳은 부천이라 거의 부천쪽으로 많이 되긴할것 같지만요..)

아직 스팀잇에 적응을 하지 못한 스팀잇 친구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같은 취미를 가진 스팀잇 친구분들과 함께

밋업의 즐거움도 함께느끼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인천.부천분이 아니여도 참여가능하오니 밋업때 가끔이라도 시간을 내어

오실 수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밋업의 방은 열여있습니다

망설이시지 마시고 들어오시면 좋겠네요^.^

밋업의여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첫 사고 저질러 봅니다.


제 1회 인천.부천 밋업 일정입니다^.^

밋업진행일자 : 2018년 1월 26일(금요일) 오후6시30분

장소 : 신중동역 롯대백화점 후문(7호선3번출구)

일정 : 6시 30분 -> 커피숍(소통)

-------- 7시 -> 식사 및 음주 and 대화(친목의장)

밋업후원금: @romi 10만원 , 공지글보상(1차밋업공지 18.5스달(17만원)적립.)

모자라는 금액은 밋업후 m/1 정산으로 처리합니다 'ㅁ'A

이벤트 : @tata1님의 대문을 총 3분을 선정하여 게임당첨 상품으로 정하였습니다.
(대문은 @tata1님이 대문 선물시 보팅액으로 타타님에게는 스달이돌아가게 될 것이구요
당첨된 3분은 상품으로 대문을 가져갈수 있게 되는 형식입니다.
보팅액이 모자랄경우 제가 SDB(또는현금)를 지원하는걸로 하겠습니다.
타타님이 참여하시니 이런 좋은 이벤트도 생각할 수있었네요 ^^*(@tata1님허락받음))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hLlwiF

부천밋업 참가자

  1. @romi
  2. @roychoi
  3. @girina79
  4. @haneulli
  5. @annvely
  6. @youngbinlee
  7. @worldinmyheart
  8. @sumisum
  9. @skt1
  10. @tata1
  11. @venti
  12. @sujisyndrome
  13. @harryji
  14. @coffeedream
  15. @isaaclad
  16. @beatblue
  17. @chocolat1at
  18. @cubo
  19. @allpass
  20. @showroo
  21. @gbgg
  22. @yong2daddy
  23. @classroom

참가예정자

  1. @tworld
  2. @candycoco

저희 인천 . 부천 밋업방은 서로 친분이 어느정도 쌓이면

다른 밋업(강남.강서 또는 다른 지방)도 함께 어울려 가기도 하는

즐거운 밋업의 장이 되어보길 바래봅니다. >_<!!

모두 다함께 화이팅~ ^-^*!!

2월2일은 로이최님이 주도하시는 강남 밋업이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링크확인바랍니다 ^.^
https://steemkr.com/meetup/@roychoi/4wwojk-meetup-3

제목 없음.png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우!
이번 밋업 분위기가 장난 아니겠는데요?ㅎ
참가인원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많이 오실거라 생각 못했는데 'ㅁ'a 저도 진짜 놀라울따름이예요 ㅋㅋㅋ

헤헤 신청하고 오픈채팅방 들어갈게요~!

^ ..^/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이름들이 별처럼 빛나네요. 그리고 로미님!
얼마나 멋질까요?
설레는 맘으로 후기를 기다려봅니다.

huarin님도 시간이 되시면 함 밋업에 놀러오셔요 ^.^/

형님. 같이달려욧 ㅋㅋㅋ 풀봇으로 응원!

로이아우~~~!! 든든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기회되면 이런 모임 가져보고 싶네요^6

tip2yo 시간이 되시면 참여 해 주세용~ 밋업은 정말 즐거워욤 ^.^

안녕하세요 로미님, 밋업 분위기가 정말 장난 아닐 듯 하네요 ㅎㅎ 부천이라니 참 그립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시간이 되셨음 좋겠네요~~

성민님 안녕하세요 ^^
한국에 함 놀러오세용~~ !! 소모임 밋업이라고 한국방문기념으로 잡게~~~!!^.^

아 ㅋㅋ 말씀만 들어도 기분이 업 되네요^^ 감사합니다~~

오우...기대됩니다^^ 그날 출장에서 복귀 하는 날이라 ㅠㅠ
늦더라도 달려가 보렵니다 ㅎㅎ

늦게 오셔도 늦게오신 기분이 안들꺼라는데에 한표입니다 ^.^!!
쉬엄쉬엄오셔용 >_</

네. 스케줄이 잘 맞아 떨어지면 좋겠네요^^
이런 좋은 밋업사고(?)는 환영합니다 ㅎ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이번에는 부천밋업이군요~ 가까우면 밋업 참가해보고 싶은데
지방이다보니 늘아쉽네요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진짜 지방에도 밋업이 많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ㅠㅠ
인원도 점점 늘고하니 지방에서도 밋업이 곧 생기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ㅁ;

아....가고싶다...ㅋㅋ 부천에 아픈 기억만 없다면 바로 가고싶은데...ㅋ 어차피 눈병때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픈기억 !!!!

아픈기억 'ㅁ'a 왠지 옛날에 살짝 댓글로 들어본것 같기는 하네용 (기분탓인가 'ㅁ';;)
눈병은 또 우찌 걸리셨네용 'ㅁ'??!! 많이 피곤하셨나부당 +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33.51
ETH 2629.4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