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글이 좀 뜸했네요 ㅠㅠ

in #kr7 years ago

1502296130169.jpg

안녕하세요! Redsign입니다!
근황 글로만 찾아뵙기는 뭐해서 이번에 구조한 고양이 사진 좀 들고 와봤어요!
제가 요즘 개도 안 걸린다는 여름감기를 아주 독하게 걸려서 치즈학개론 다음 편도 못 올리고ㅠㅠ 다른 글도 못 올리고 ㅠㅠ 막 그랬네요 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컨디션이 괜찮아서 이렇게 근황 전합니다!!
여러분은 꼭꼭 감기 조심하세요...ㅠㅠㅠ 낫기도 드럽게 안 나아요 ㅠㅠㅠ
오늘 집 돌아가면 꼭 치즈학개론 다음 편도 올리고 그럴게요!!
팔로워분들! 언제나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Sort:  

아이구 예쁜아이를 구조해주셨네요 ㅠㅠ

길에서 어린 애기가 울면서 다가오니까 도저히 그냥 지나갈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저도 구조한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동지를 만난 기분입니다 ㅋㅋㅋ

헛 저도 정말정말 반갑습니다 ㅠㅠ!! 피차 고생 많으시겠어요 ㅠ!

구조한 애기 어떻게됬어요? ㅜㅜ ㅜㅜ
tip!

아직 입양을 할 지 제가 키울 지 결정을 못 해서 일단 제가 계속 데리고 있습니다! ㅠ!

Hi @redsig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jueun!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