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말live] 얼어죽을 것 같은 날에는 춘천을.

in #kr7 years ago (edited)

앗 저 다리!! 너무 이뻐요 ㅎㅎㅎ 다른 분 블로그에서도 본 적 있었는데, 제가 자전거 국토종주 하면서 가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ㅠ

춘천은 닭갈비라는데, 군대 입소하면서 먹어 본 춘천 닭갈비는 최악이었습니다...ㅠㅠ 비싸기만 하고 ㅠㅠ

댓글 달고 보니 위에 @thecminus님은 춘천 닭갈비가 맛있다고...ㅋㅋㅋㅋ 맛집 어디인가요 ㅠㅠ

Sort:  

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앗 르바님은 최악의 닭갈비를 드셨군요!! 그곳도 피해야하는데....
호옥~시나 기억 나신다면 알려주셔요. 적극적으로 피하겠습니다 ㅎㅎㅎ
고마워요 르바님 :)

춘천 닭갈비 골목은 피하세요 ㅠㅜ
거긴 일본인 & 관광객 상대로 장사하는 곳이라 창렬...
춘천 숯불닭갈비는 토담
철판 닭갈비는 애막골에 우성 닭갈비 맛있습니다.
저도 춘천에서 닭갈비를 자주 먹어서 질렸었는데 확실히 서울 같은 곳에서 먹는 맛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76.94
ETH 2629.9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