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 결혼식♡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사촌동생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까지 다녀왔네요~ 결혼식장이 연대 동문회관 예식장이라, 결혼식 끝나고 신촌거리를 누비고 싶었으나...
날도 춥고, 해이는 낮잠 잘 시간이라 협조를 안해주고, 저도 굽높은 부츠를 신고갔던지라 깔끔히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ㅠㅠ 테이스팀 올릴거 하나라도 건져왔음 좋았으련만 ㅋㅋㅋ)

1542533014864.jpg

1542532971573.jpg
간만에 드레스 입은 해이 사진도 찍어주고^^

휴....그나저나 결혼식때 신부가 울면 왜 나도 따라 눈물이 나려는건지;;; 정작 제 결혼식때 전 눈물한방울 흘리지 않았는데, 참 희한합니다~

저희 신랑은 결혼식을 보며 해이는 절대 결혼시킬수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걱정을^^;;;;

암튼 오늘 결혼한 사촌동생과 그의 신부 넘넘 축하합니다~~♡

Sort:  

와우 너무 축하드립니다!!!
뷔페사진은 없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딸가진 부모님들은 하나같이 그리말하던데 전 아들이라 잘..;;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아 슬포 ㅋㅋ
테이스팀.미끼 하나 못건지고 왔군요 ㅋㅋㅋㅋ

ㅠㅠㅠㅠ

저도 축하 드립니다~ㅎㅎ
아이들 너무 이뻐요~ㅠㅠ

요즘 어딜가도 자꾸 포스팅꺼리를 찾게되죠~
스팀폐인이 되어가나봐요^^;;
비쥬얼만 봐도 해이 결혼 못 시키겠는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