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atest Weird Trends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핫하다는 병맛유행 最近、韓国と日本で大人気の変な流行り

in #kr7 years ago (edited)


[English][한국어][日本語]


KakaoTalk_Photo_2017-06-13-17-54-42_46.png

안녕하세요, 라멘걸입니다. 오늘은 한국과 일본에서 요즘 정말 핫하다는 사진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패턴네이터 라는 어플인데요, 하나의 이미지를 여러개의 패턴으로 만들어 병맛돋게 만들어 주는 어플입니다^^ㅋㅋㅋㅋㅋ 왜 이게 유행인걸까요…?ㅋㅋㅋㅋ 작년에는 스노우캠이라는 어플이 대유행 했었는데, 요즘엔 패턴네이터로 만든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에서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네요^^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저도 제 사진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ㅋㅋㅋ

KakaoTalk_Photo_2017-06-13-17-54-43_67.png

어떤가요? 병맛이 느껴지시나용?

KakaoTalk_Photo_2017-06-13-17-54-45_71.png

스팀잇도 뒤쳐질수 없죠! 스팀잇 로고로도 만들어 봤습니다ㅋㅋㅋㅋ 스팀잇 로고는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여러분도 트렌드에 뒤쳐지기 싫으시다면 만들어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English]

Hey, Chingus! This is ramengirl. Today I am going to introduce a photo app which is really popular in Korea and also Japan these days! It is an app called Patternnator that makes several patterns with a single image. But it kind of looks like weird haha. Last year, the application called ‘Snow Cam’ was so popular but thesedays this pattern app is constantly uploading on the Instagram

I made a picture of myself so I don’t get behind the trend! I also made it with Steamit logo haha The logo is so cute! Please try to make it for yourself! Thank you.

[日本語]

こんにちは、ラーメンギャルです。今日は最近、韓国と日本で本当に大人気のアプリを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パターンネーターというアプリですが、一つのイーメジを複数のパターンに作ってくれるアプリです。なぜこれが流行なのあでしょうかね...笑去年はスノーというアプリが大流行したのですが、最近はこの写真がインスタグラムで、常にアップロードされています^^

トレンドに遅れたくないから、私も私の写真で作おかしいですよね?(笑)スチムロゴを使っても作ってみました。可愛いいでしょう?皆さんもぜひ、作ってみてください!

()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는 라멘걸도 춤추게 합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Nice post so I vote you

저 순간 스팀잇 벽지로 만드는 상상했어요.

@boostyou앜ㅋㅋㅋ 저도 상상이 가네욬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 한동안 수작업으로 이런 패턴사진 만들곤 했었는데
어플로 나왔군요 ㅎㅎㅎ 최근 헤라 광고나, 누구더라... 가수 뮤비에도
이런 스타일이 많이 나와서 묘하게 재밌었는데 ㅎㅎㅎ
어플 한번 받아봐야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요? 쿠보님 정말 앞서가시는 분이군요^^ㅋㅋㅋㅋ 어플은 조작하기가 정말 쉽더라구요~ 한번 받아보세용!

재미있네요. ㅎㅎ
제 사진으로 하면 안구테러 확실히 할 수 있겠는걸요. ㅋ

@nemjun님 재미있죠?ㅋㅋㅋㅋ 근데 왜 유행인지 아직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nemjun님도 도전해보세용~!^^

I saw as like that in my friends' fb

I know! It's so popular now hahaha

haha 😂

인기가 있을만 하네요.ㅋㅋ

그런데 제가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3333

@hangeul님 어린친구들 사이에서 특히 유행인가봐요~^^ㅋㅋㅋㅋ

귀엽네요.. ^^
그런데 제가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ㅋ

ㅋㅋㅋㅋvip님 병맛돋는 사진으로 도전해보세용~!!

インスタに友達が投稿していて、なんだろうって思ってたの〜(笑)

ハハハ私もそうだったんですよ!おかしいけど可愛くも見えるんですよね〜

I thought it is real snakes!! haha

Haha. It's my giant bee plushi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