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공연후기] 마에스트로가 버무려낸 달콤쌉싸름한 실내악 코스요리 - 서울 스프링 실내악 축제 Carte Blanche to Dong-Suk Kang

in #kr6 years ago

아니 헤르메스님 글을 그렇게 잘 쓰시면서...
ㅎㅎㅎㅎㅎ 놀라운 분이네요 음악에 이렇게 조예가 깊다니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포스팅이네요
풀봇 안드리면 벌받을것 같아요 ㅎㅎ

Sort:  

조예가 깊으신 분들은 따로 있습니다. 저야 이것저것 관심이 많고 호기심 많아서 모르는게 있으면 찾아볼 뿐이죠. 클래식이 아직은 많은 분들이 관심 갖는 분야가 아니라서 글 올려놓고 "갑분싸"하면 어떡하나 했는데 그래도 많은 분들이 반응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과찬의 말씀, 격려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