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가위 덕담 - 모두 <타짜>의 곽철용 사장만큼만 성공하시길

in #kr6 years ago (edited)

줄 수 있는게 추억거리 밖에 없으면 제 아무리 오랜 친구라도 자주 보기 어렵고, 자신이 온전한 1이 되지 않으면 먼저 손을 내밀어도 쉽게 친분이 생기지 않을 뿐더러 원래 있던 관계조차도 끊어지곤 하는게 사람 사는 세상

이게 핵심인 것 같습니다 ㅎㅎ 복수할 부하를 둔 곽철용이 된다는 건 어쨌든 나눠줄게 '1'이상이라는 거니까요. 그 1이라도 완벽해져야겠어요.

좋은 일 가득한 추석 되시기를!

Sort:  

ㅎㅎㅎ 사람은 이해타산적인 것 같지만 또 그렇지도 않으니까요 ㅎㅎ 온전한 1이 되는 것이 당연히 최우선이고 가장 어렵지만 또 그 이상도 볼 수 있는 게 삶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즐거운 명절되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타산적이지만, 감정적인 것도 손익계산서에 넣으니까요. 라고 하려다가 요즘 너무 환원주의로 나가는거 같아서 그만뒀습니다.

안 그만뒀네요.

환원주의를 스팀잇 댓글에서 접하다니 ㅋㅋ 묘하네요

네 안 그만두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