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나르코스 멕시코 이틀동안 넷플릭스를 끄지 않고 주말을 날렸습니다.

in #kr5 years ago

2575C04E56A4AC792B.jpeg

최근에 즐겨보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틀동안 넷플릭스를 끄지 않고 주말을 날렸습니다.

사실 엄청나게 잘 만들었다고 추천은 안 드리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루머의 루머의 루머, 기묘한 이야기, 블랙미러,하우스 오브 카드 이렇게 추천하곤 합니다.

전에 브레이킹배드를 재밌게 봐서 (후반가면 별로입니다 ㅎㅎ)

이번에 나르코스 멕시코를 한 번 봤는데 일단 영상 퀄리티와 캐릭터는 당연 좋구요.
maxresdefault (4).jpg
주인공 분 멋지시고,
148d3cc5-ace8-4988-aaac-ff67eb5ed7cd.jpg
현실에서 못 버는 돈이 쉽게쉽게 날아다니고
05e90067e86061bf56386425e439fead.jpg
매력적인 분들도 많아요.

실존했던 인물에 대한 내용이지만 역시 현실적이지 않은 상황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거 같습니다.

성공적인 삶

사업적인 확장(미국 진출), 엄청난 돈과 저택들, 부하들, 매력적인 여자

항상 위험한 상태

조직내 배신, 정부 지원자 배신, 새로운 권력자의 등장

결국 항상 삶이 위험하고 리스크가 있지만 매번 좋은 선택을 해내서 성공하는 주인공을 보면서 스릴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성공도 일반적인 성공을 넘어서 정부 군대를 이겨낼정도의 힘도 보여줍니다.

GTA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단점

결국 드라마로 제작하다보니 구조가 계속 반복됩니다.. 위험에 처하고 더 큰 성과를 얻고.. 반복됩니다. 그러다보니 뭔가 어제 엄청난 정부쪽 사람이 갑자기 굽신거리는 빠른 전개도 보여지기도 하구요.. 하루에 몰아봐서 더 그랬던 거 같기도 하지만요.

결과적으로 말하고 싶은 메시지는 당연한 거겠죠?

보다보면 마약보다 끊기 힘든거는 돈,권력 욕심
초반에 마약에 근접해서 일반적인 사람 -> 엄청난 돈의 매력과 권력
배신, 실패 인생은 외롭다 (영화 타짜에서 보여주는 느낌이랑 같아요.)
후반에는 실질적인 현실을 보여주는 거랑 비슷한 구조입니다.

그래도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에서 재밌게 봐서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멕시코배경이라서 더욱 재밌게 본 거 같아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이거 봐야하는데 시간이 없네요. T^T 바로 전에 오자크 무척 재밌게 봤습니다.^^

오자크 아직 안봤는데 보려다가 계속 미루고 있네요. 넷플릭스가 재밌는게 많네요 ㅎ

넷플릭스 쩔어요 ㅎㅎ
저도 두편 정도 보다가 빠져서 미친듯이 봤던 시리즈가 많네요;;
넷플릭스 개미지옥입니다 ㅋㅋㅋ

진짜 개미지옥이에요 ㅋㅋ 주말 날아가버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