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스케치

in #kr6 years ago

1.png

2.png

스케치 없이 거의 바로작업을 해왔었는데, (스케치 작업이 두렵다고 해야할까요?)

이번에는 천천히 캐릭터를 만들기 전에 한번 천천히 그려보면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해보니까 도움은 되는데 역시 연습을 많이 해야 할거 같아요.

처음에는 고슴도치만 생각하다가 캐릭터로 만들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웰시코기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Sort:  

스케치도 매력적이네요. 스윽스윽 스케치하는 소리가 나는 것 같아요~

스케치는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근데 가장 빠르게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방식인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

저도 스케치를 안 하는 편인데,

저 고슴도치는 어디서 튀어나온 건가요 ㅋㅋㅋ

캐릭터 아이디어 짜다가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형태네요 ㅋㅋ 고슴도치.png

가시털모피 때문에....2d로 해도 3d로 해도 ㄷㄷㄷㄷㄷ;

넵... 그쵸 ㅋㅋ ....... 그냥 아이디어로 남아야 할 거 같네요 ㅋㅋ

헉 도치가 넘 귀욤임데요 ㅎ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