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은 스팀잇에 어떤 기대를 하고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저도 지갑 털린분 글을 보았었는데요 그렇게 된 것이었군요
보팅풀도 문제지만 보팅봇(거의 외국 유저들이 운영하는)도 큰 문제입니다
그들은 가져가는 양에 비해서 턱없이 적은 이익을 돌려줍니다 많은 부분 적자가 나기도 하고요
많은 양의 토큰이 보팅봇으로 흘러들어갑니다 결국 토큰 양극화는 점점 심해져서
스팀잇을 떠나는 사람들도 많이 생기겠죠 그런데 보팅봇 운영자들은 어마어마한 고래들이라서
힘이 막강하기 때문에 건들수도 없습니다 진짜 문제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제가 지갑 털린 사람입니다.
부끄러운 일이지만 그 일을 이런 예로 사용되어 썩 좋진 않군요.
그리고 제가 위에 댓글로 달았지만 제가 해킹된 이오스는 제가 이더리움과 현금을 직접 투자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보팅으로 만든 이오스 수량은 따로 보관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그 수량은 제가 잃는 이오스 수량에 비하면 너무나도 작은 수량입니다. 어쨋든 의도는 좋으나 다르게 이해하시는 것 같아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네 뮤직홀릭님 이제 제대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오해를 할 뻔 했네요 해킹의 아픈 기억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보팅봇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그걸 우리가 사용 안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가만히 있어도 운영자들이 돈벌어가는 구조인지요? 그 수익구조를 잘 모릅니다.

보팅봇 사업도 가만히 있으면 운영자들이 돈벌어가는 구조가 맞긴 합니다 ㅎㅎㅎ

물론 보팅봇을 작동시켜놓고 가만히 있으면 되긴 하지만
보팅봇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있어야 운영자가 수익을 가져가는 구조입니다.

아 그건 알죠 ㅋㅋ 당연히 이용하는 사람이 있어야죠ㅋㅋㅋㅋㅋ

그럼 그런거 이용하지 말자는 캠페인이라도 해야겠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보팅봇 사용하는 걸 좋아하진 않는데, ..ㅋㅋㅋ 사실 보팅봇쓰는게 본인도 위험부담을 가지고 하는거라..보통 하락장에서는 손해기도 해서 잘 안쓰죠 ㅋㅋ

저도 보팅봇 쓰시는 분들한테는 보팅하기가 좀,,손이 안간다고 해야하나 .. ㅋㅋㅋ 정말 좋은 글이면 상관없이 보팅하겠지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