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perspector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qrwerq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정치인들 말은 번역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
진심으로 --> 내게 유리한 쪽으로
국민의 편에서 --> 정당의 편에서
국민을 위해 --> 사리사욕을 위해
선의로서 --> 호구잡고서
대략 이렇게 읽혀지는게 코메디 입니다 ㅎㅎ

네. 정치인의 말엔 번역이 필요하죠. ㅎㅎ 저는 정치인뿐 아니라 말을 강조하는 사람은 신뢰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것이 추상성을 띤 말이라면 더욱이 그렇고요. 예까지 들어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정설이네요..

진심은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에서 이미 반영되어야하는 것이지, 시스템이나 구호의 모호함을 채우는 데에 활용되서는 안된다는 점에서 동의합니다.

글에 적으신 것처럼, 행동과 그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홍보해

qrwerq님이 시스템에 관해 말씀해 주신 데 동의합니다. 그리고 개인에게도 적용되는 이야기인데요. 진심 등등 말만 앞세우면서 행동은 잊고 사는 게 아닌지 저 자신에게 죽비를 드는 글이기도 합니다(흑흑). 홍보해 주신 덕에 글이 더 유통되었네요. 고맙습니다!
(저는 포인트를 쌓아 본 적이 없어서 qrwerq님이나 여타 좋은 글을 쓰는 분의 글을 홍보해 드린 일이 없네요. 저도 모아 봐야겠습니다.)

'진정성이라는 거짓말'이라는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진심은 말로 하기보단 직접 보여주어 느끼게 하는 게 진짜 강한 진심이 아닐까 싶어요 :)

안녕하세요, emotionalp님. 네. 행동으로 드러날 때에야 비로소 진심이라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해요. :-)

처음 뵙습니다. 글의 내용이 상당히 좋네요. 정말 제스타일이군요 ㅎㅎ 팔로우 보팅 누르고갑니다.

진심에 관한 이야기 잘 읽었습니다.

whatwelivefor님 반갑습니다. 글을 좋게 평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이웃이 생겨 즐겁네요. :-)

생각하지 못한 것을 생각하게한 글이네요! 다시한번 단어의 의미를 생각해보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atelier-healim님. 잘 읽었다고 해 주시니 기분 좋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