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 수요미식회 출연 커리집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동대문 DDP에서 신육복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해 예매를 합니다.
간만에 전시회 데이트를 즐길려고 하는 판다부부.
데이트엔 먹는게 빠질 수 없죠.

동대문 근처 맛집을 폭풍검색해봅니다.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맛집이 있네요.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네팔식 커리 전문점이랍니다.

마침 커리가 땡기니 바로 방문해줍니다.

map.jpg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주소 : 서울 중구 장충단로 247 (을지로6가 18-21 굿모닝시티 쇼핑몰)

동대문에만 본점과 지점 2곳이 있습니다.
본점은 웨이팅이 걸릴거 같아 지점으로 선택.

1.jpg

안녕? 굿모닝 시티? 저 건물 지하 3층에 위치해있답니다.

2.jpg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안내판을 보며 꾸역꾸역 잘 찾아갔습니다.

3.jpg

도 to the 착

다행이 웨이팅이 걸려있지 않는군요.

4.jpg

네팔풍의 소품들이 넘쳐납니다.

나마스떼

네팔어로 반겨주는 듯 하네요.

5.jpg

식기들도 네팔네팔스러워요.

6.jpg

메뉴를 살펴봅니다.

판다부부의 선택은 세트메뉴.

팁을 드리자면 세트보다 단품으로 주문하시는게 나으실 거 같아요.
탄두리 치킨이 생각보다 별로여서 카레 2가지 맛을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7.jpg

일단 저희 부부는 첫방문이였기에

매콤한 맛의 치킨 티카 머설라 커리와

8.jpg

갈릭 난

을 주문해봅니다.

9.jpg

음식을 기다리며 주변 소품들을 살펴봐요.
네팔 특유의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군요.

10.jpg

주문한 라시가 나왔습니다.
요거트에 딸기 시럽과 망고 시럽을 섞은 맛?
부드러우니 달콤 시원한게 맛있습니다.

11.jpg

스프 등장

식전에 배를 따스히 달래줍니다.
왕돈까스에 나오던 스프맛이 아닌 제대로 우려낸 깊은 맛의 닭고기 스프맛이 납니다.
맛있어요.

12.jpg

난 등장

크기가 생각보다 어마어마 합니다.

13.jpg

치킨 티카 머설라 커리 등장

생각보다 매콤합니다.
그리고 진짜 맛있어요.

감히 말하건데,

인생커리

를 만난 느낌입니다.

14.jpg

밥은 뭐... 그냥... 평범하고요.

15.jpg

난을 찢어서 커리에 찍어 먹습니다.

16.jpg

밥도 한번 담궈 먹어보고요.
에베레스트의 커리는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맛입니다.
질리는 커리맛이 아니예요.
이것이 본고장의 커리 맛이다 라는걸 명확히 보여주는...
진짜 먹는 내내 엄지 손가락이 절로 치켜 세워집니다.

17.jpg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마성의 맛.

18.jpg

매콤함에 혀가 얼얼해지고도 하지만 멈출 수 없습니다.
그만큼 맛있어요.

19.jpg

난의 디테일 샷.
갈릭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20.jpg

밥에 커리를 비벼먹는 것 보다,
난과 함께 커리를 먹는게 맛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세트메뉴보다
단품으로 시키셔서 난만 2개 드셔도 충분할 듯.

21.jpg

이렇게 밥에 먹기도 하지만
확실히 난에 찍어 먹는게 맛있네요.

22.jpg

정말 먹어도 먹어도 계속 손이 갑니다.

맛있어요.

정말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23.jpg

일단 세트니 완식샷을 위해 밥도 같이 먹어줍니다.

24.jpg

탄두리 치킨 등장

색이 먹음직 스럽습니다.

25.jpg

양배추 절임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김치와 비슷해 보이지만 맛은 확연히 다릅니다.
기름진 탄두리 치킨의 느낌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냅니다.

26.jpg

일단, 나왔으니 먹어보도록 하죠.

27.jpg

퍽퍽살 위주의 요리이기 때문에 퍽퍽살을 잘 못먹는 저는 양배추 절임과 함께.

28.jpg

닭다리는 판다군의 차지.
역시 닭고기는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닭다리 부위는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29.jpg

오돌뼈 하나 남기지 않고 미션 클리어.

30.jpg

탄두리 치킨을 찍어먹는 소스

31.jpg

퍽퍽살들을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음~ 퍽퍽해...

역시 퍽퍽살은 저와 어울리지 않는군요.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탄두리 치킨이 입맛에 잘 맞을 듯.

32.jpg

치킨도 커리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그만큼 커리가 맛있어요.
탄두리 치킨 빼고 커리 종류만 2가지 시킬 걸 그랬습니다.

33.jpg

이제 슬슬 배가 불러옵니다.

34.jpg

그래도 완식샷을 위해 남길 순 없죠.
마구마구 먹어줍니다.

35.jpg

미션 클리어.

오늘도 완식.
신나게 해치워버린 판다부부였습니다.

36.jpg

나마스떼

라고 마지막 인사를 해주는 귀여운 인형들.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진짜 제 인생 커리를 만난거 같아요.
주기적으로 찾아가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화요일 되시구요
이제 삼일만 더 버티면 행복한 주말이 찾아온다구요!!!
우리 모두 으샤으샤 힘냅시다!!!

Happy Tuseday~♡♡♡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저도 여기 가봤는데~확실히 단품이 더 나은 것 같아요~ㅋㅋ저는 사실 인도음식먹을 때는 동대문에 있는 뿌짜나 동묘역에있는 저무나가 더 좋더라구요:)ㅋㅋ

오 다른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
세트가 절대 싼게 아닌.....
비싼 걸로만 주문해야 비까하고.....

음..맞아요..그리고 정작 젤 비싼게 별로라...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247 (을지로6가 18-21 굿모닝시티 쇼핑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자리를 옮겼나보네요
가격도 맛도 착해서 옛날부터 동대문가면 꼭 갔던 곳인데ㅎㅎ
다음번에는 쟈오민,뚝바 면요리도 드셔보세요ㅎㅎ

오오!!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동묘 본점은 그대로고 분점들이 생긴거더라구요 ㅎㅎㅎ

아하 ㅎㅎ 분점이군요
한동안 본점 엄청 갔었는데 가고싶네요ㅜㅜ

스텐레스 작은 커리그릇들 보니 추억돋네요
델리에서 인도커리 먹어보고 반한 기억 납니다.
피슷한 맛일듯하네요..
꽃길만 걷는 판다부부...좋은 점심되셈
네팔 풍경 선물합니다. ㅎㅎ20160921_184837.jpg

네팔 풍경 너무 멋지네요....
직접 그리신거 맞죠? 역시.... 금손 ㅠㅠㅠㅠㅠ
좋은 그림 공유 감사합니다 :)

여기 맛있죠 ㅋ DDP쪽 지점이 더 깔끔해보이네요

네ㅎㅎㅎ 하지만 동묘 점이 분위기는 더 살더라구요 ㅎㅎㅎ
(판다양은 친한 언니님과 동묘점을 방문 했던 적이 있어서...)
하지만 주말 런치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없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오오오오 인도카레!!!!
일본식 카레도 좋지만 역시나 카레의 본고장은
인도죠!!! 달심달심한 인도!!ㅋㅋㅋㅋㅋㅋ
닭고기랑 카레 조합이 엄청 맛나보여요ㅋㅋㅋㅋ
점심시간 직전이라 지금 눈에 뵈는게 없이
다맛있어보이네요ㅜㅜㅜㅜㅜㅜ
동대문이면 바로 옆인데 꼭 가봐야겠네요^^
즐점하세요~

앗 가까우시면 꼭 가보세요 :)
다른 지점도 있구요 ㅎㅎㅎ
가시면 후회 안하실 겁니다 후후후후

와 여기 저도 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아직도 못가봤어요ㅠㅠ 영등포쪽에도 있던데 하아... 이리 맛있다니 조만간 흡입하러 가야겠습니다!

강추입니다!!!
판다군의 인생 커리!!!
앞으로 자주 갈 듯 해요 ㅎㅎㅎ

한번가봐야겠나바요

넹ㅋㅋㅋ 강추입니다.
정말 인생 커리입니다 ㅠㅠㅠㅠ

탄두리치킨 커리 대박이네요 ㅠㅠ..
사진이 잘찍혀서 눈앞에 있는것처럼 보여요 ㅎㅎ

ㅎㅎ 판다군이 좀 사진을 잘찍죠?
(판다양은 팔불출이거든요.........)
커리 정말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ㅠ

먹스팀님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