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직원 "우리는 아플 권리가 없다" - 2018.4.18 개기자의 큐레이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개발하는 기자, 개기자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오세용 기자입니다.

매일 아침 큐레이션을 스팀잇에 올린지 두달 정도 됐습니다.
스팀잇의 글을 제가 속한 마이크로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도 올리고 있는데요~

어제 SI업계의 우울한 이야기가 개기자 큐레이션 중 최고 뷰를 달성했네요...

스팀잇 글
마소홈피 글

이거 좋아해야 할 일인지... ㅎㅎ

헌데, 오늘 또 우울한 이야기가 있어 역시 톱으로 올렸습니다.
재밌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은데 ^^;;

우울한 이야기가 자꾸 눈에 밟히네요.

KakaoTalk_20180418_092413679.jpg

큐레이션 시작합니다.

<IT뉴스>

"아마존 공장 근로여건, 화장실 가기도 힘들어"

  • "16일(현지시각) IT 전문 매체 더버지는 아마존에 위장 취업해 겪은 내용을 담은 책 '고용: 영국에서 6개월 동안 위장 취업해보니'를 인용해 아마존 직원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
  • "블루워스는 아마존이 임산부를 포함해 직원의 휴식 시간을 보장하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익명의 응답자는 "우리는 아플 권리가 없다"며 "병원에 다녀오겠다고 보고하자, 상사가 불러 그 상황에 대해 토의했다"고 말했다. "
  • 이게 뭔가여... ;;;;
  • 조직 나기 전에 사람 났습니다... ㅜㅜ 그러지 말아요.
  • 아마존 신경 씁시다.

일론 머스크, 하이퍼루프 건설에 1000억원 이상 투자

  • "머스크가 2013년부터 언급한 하이퍼루프는 일종의 진공 튜브 속에 자기장을 이용해 떠서 고속 주행하는 열차다. 머스크가 이끄는 스페이스X는 본사 옆에서 해당 기술을 테스트 중으로 공기 마찰 없이 최고 시속 700마일(약 1127㎞)로 달릴 수 있다. "
  • 이거 기다리고 있는데 ㅎㅎ 언제 나올까요 ㅎㅎ

블룸버그: 애플, 1년 내 프리미엄 잡지 및 뉴스 구독 서비스 론칭할 것

  • 애플이 미디어쪽으로의 확장을 계속해서 시도하는군요.
  • 뉴스는 정말 인간이 뗄 수 없는 비즈니스입니다. 제가 속해있는 분야이기도 하죠 ㅎㅎ

그 많은 커피는 다 어디에서 왔을까? 데이터로 보니

  • "2017년 기준 우리나라가 가장 많은 커피를 수입한 대상 국가는 베트남(3만5724톤)입니다. 그 뒤를 브라질(2만9416톤), 콜롬비아(2만8637톤)가 이었습니다. 2015, 2016년을 제외하고선 지난 10년간 매년 수입량 1위는 베트남, 2위는 브라질이 차지했습니다."
  • 오홍... 베트남에도 커피가... 우리가 베트남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시는군요.
  •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체크.

<Tech뉴스>

사이드 프로젝트가 개 중요한 이유(Why side projects are so damn important)

  • 사이드 프로젝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요즘은 도통 사이드 플젝을 못하고 있네요 ^^;;
  • 차차 시간을 내봐야지요 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재미난게 많이 없네요 ㅎㅎ
오늘은 여까지~
그럼~ 안녕~

Sort:  

아마존 근무환경 개판인건 유명하죠..

ㅜㅜ 임산부에게도 동일하게 막대하는건 좀 너무해요

재밌는 뉴스들 심플하게 한눈에 보니까 좋네요 ㅎ

^ㅡ^ 감샤합니다 ㅎㅎ

아마존은 괜찮을줄 알았는데...

ㅜㅜㅜㅜ

아마존 충격이네요. 캐나다에서도 물류창고 직원을 신참부터 감독까지 많이 뽑았습니다. 지인도 합격했다가 안갔는데, 기사를 보니 다행이네요.

에고 그렇군요 ㅜㅜ
적당한 접점이 필요합니다 ㅜㅜ

어허 아마존이 저런 기업이었군요. 잘 나갈때 잘해야 할텐데 말입니다.

네네 이정도의 기업들은 사회적 책임감을 가져야 해요

아마존의 뉴스는 충격이었습니다 이것이 아마존이라는 기업의 일부분에서 발생한 것인지 기업 전체적으로 근로여건 문제가 있는지는 더 알아봐야겠지만 후자라면 끔찍하겠군요
오늘도 친근감있는 기사 잘 보고갑니다!

:D 재미나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존 건은 자세히 알 수 없지만... 문제가 되는 거라면 개선해야겠죠

일하고 싶은, 일하기 좋은 직장 1위였던 것으로 알고 있던 아마존이... 미국에서만 그런 거였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