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걷다가 보게 된 사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동댕입니다.

주변을 걸었습니다.

걷다 보니 차 타고 다닐 땐 안 보이던 것이 보였습니다.

차에 작은 문제가 있어 하루 맡겼습니다.

집까지 태워 준다는 것을 운동겸 걸어가겠습니다 하고는, 가까운 쇼핑몰에 있는 애플매장을 둘러보고 집으로 갈까 생각이 일어났습니다. 이십여분을 땀 흘리며 걸었습니다. 새로나온 아이폰이나 구경할까 하는 막연한 생각으로 갔습니다. 매장엔 아이폰X이 조금 일찍 나오지 않을까 하고 먼길 걸어왔는데 이건 다음 달에온다 하고 아이폰8은 내일(22) 온다네요...ㅠ

몰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것 저것 읽다 해 질 녁에 집으로 걸었습니다.

차 타면 10분 정도의 거리인데 두 발로는 40여분 거리네요. 그래도 한가하게 걸으니 생각보다는 걸을 만 했습니다. 


걸을 때야 봤습니다.

빌딩 옆에 작은 공원을 만들고 두꺼운 철판으로 만든 조각품을 설치했습니다. 걷지 않으면 갈 일 없는 장소인데 뜻하지 않게 보네요.


많은 사람이 찾지 않는 장소라도 소중하게 가꾸는 곳은 역쉬 정성이 보입니다.

잠시 머물러 주위도 돌아보고 유리창 너머 건물 안도 한번 바라봤습니다. 누가 살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어렸을 적에 '사람이 사는 집은 마당과 집 앞을 항상 깨끗하게 하고 살아야 한다'고 잔소리잔소리 듣고 자랐는데 생각났습니다. 주인이 누굴까 하는...


조금 더 걸었습니다.

벽화가 보입니다.

빌딩사이에 있는 주차장 건물인데 외벽을 다 벽화로 그렸네요.

초록색을 주로 사용해서 숲의 느낌을 주려고 했습니다.

나무 하나하나를 현실적으로 약간은 몽환적으로 세세하게 잘 표현했습니다.

벽화는 멀리서 봤을 때 잘 드러나게 그리죠. 이 큰 그림은 가까이서 봐도 편안합니다. 사람이 거의 걷지 않는 길인데 주차장 외벽을 이렇게 그려놓은 주인의 마음이 고맙더라구요. 세상을 대하는 한 가지 방법일까요.

이제 도로로 나왔습니다.

도로 주변과 주택가에 꽃이 많이 폈습니다. 꽃보는 재미보다 남들 차타고 있는데 혼자 신호대기 하는 것이 참 뻘쭘합니다. 걷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평소에도 어쩌다 한두명만 보이는 길입니다.

퇴근길에 걸으니 매연이 많네요. 바람이 살살불어 번잡게 하고 날은 더워 땀도 납니다. 운동은 공원이나 주택가 혹은 휘트니스에서 해야지 도롯가를 걷는 것은 산만하기만 하네요. ㅎ

그래도 차를 타고 다닐 땐 못 봤던 것을 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끔은 걸어야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있겠죠? =]
몰인것 같은데 주차장과 부근 미화에
신경을 많이 쓴것이 보입니다.

예.. 몰에서 걸어 나오면서 본것들입니다.
주차장 벽화는 회사빌딩 주차장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This is incredible! Love it. @odongdang

주변에 멋진 것들이 많네요 ^^ 확실히 차만타고 다니던 공간을 거닐게 되면 새로운 것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외국이신건가요? 아이폰출시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휴스턴입니다.
아...오늘 봤는데 아이폰8 7븐과 넘 같아요....ㅠ X를 기다려야 할것같습니다.

몸이 천천히 움직일 때
보이는게 있습니다

차를 타고 다닐 땐
안 보이는 걸
볼 수 있어 행복 하셨네요

차가 문제가 생긴게
고맙게 되었네요

즐겁게 지내시길

예... 좋았습니다만 ㅋ 더웠어요.

와우~~~ 너무 멋진걸요. 춤추는 사람과 악기를 연주 하는 사람. 나비와 물고기까지 너무 좋네요. 벽화는 정말 실제로 보고 싶네요.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아이폰은 못 보셨지만 운동도 하시고^^ 좋은 예술작품도 보시고 너무 행복하셨을 듯 합니다.

1인치 두께 정도의 철판? 을 산소용접? 으로 구멍뚫은것 같아요..녹슨 철판이 주는 느낌이 있더라구요..ㅎ

걸어야... 비로소 보이는 것들... 이네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것 같은 공원인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네요.

글게요..ㅎ
작은 공원인데 풀꽃과 쇠덩어리와 물과 자갈이 하늘과 함께 주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근데 휴스턴은 걸어다니기 별로인 도시입니다..

건물의 외벽을 그림으로 장식한 거네요.
대단하네요.

예.. 작은 외벽은 가끔 보는데 주차장을 이렇게 잘 그려놓은 곳은 처음입니다.
참 편안하게 그려놓았어요...

Congratulations @odongd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느려야 보이는 것이 있죠.^_^
멋진 동네에 사시네요. 건물도 멋지고 공원도 멋지고!!

음...그렇게 보인다니 좋은것 같긴한데..ㅠ
공장 매연 냄새가 아침 저녁으로 나는 곳입니다. ㅠㅠ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