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방송국 (6)] 스팀방송국은 스팀만배의 시작이다.

in #kr6 years ago

플라이트님 글만 보다가 리스팀된 마법사님의 글을 지금 보게됐네요 ^-^
도전을 좋아하는 저에겐 가슴 벅차오르는 일 같습니다
플라이트님과 만나서,
제가 도움을 드릴 일이 있을지,
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들어보겠습니다 ^-^

Sort:  

우선은 새벽에 컨디션 안좋은 것부터 해결하고 오세욥. ㅠㅠ 근데 뉴위즈님을 멀린님과 대화 전에 만나뵙는 것이라서... ㅋㅋㅋ 우선은 제가 청취부터 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뉴위즈님 활용(?)할께욥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특별히 할 줄 아는게 없어서 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ㅋㅋㅋ
알겠습니다!! ^-^ ㅎㅎㅎ

괜찮아요. 적재적소에 제가 자원을 잘 활용하거든요. 제 능력(?)은 그것입니다.

"사람이 자산이다~" feat.@flightsimulator
어떤 기업과 경영자가 떠오른다면 그것은 아마 여러분의 기분 탓입니다. 좋은 말을 그 사람이 해서 그렇지 사실 이 말은 좋은 말입니다.

며칠 남지 않은 만남이 더 기대됩니다ㅋㅋㅋ

빵봉지 or 물총은 준비하셨쎄요?

ㅋㅋㅋㅋ만나서 플라이트님 거 뺏을겁니다ㅋㅋㅋ

...(말.못.잇)

후후 뉴위즈 님 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ㅎㅎㅎㅎ 너무 큰 기대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