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3.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후기와 아무말 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영화스팀을 가장한 라라님의 먹스팀 잘 봤습니다 ٩(◕ᗜ◕)و ㅋㅋㅋ
아!! 그리구 3개월 전 라라님의 이 포스팅 보고 저도 몬스테라에 관심 생겼어욥!!ㅎㅎㅎ
그래서 저도 이사짐 정리 마무리되면 쪼매난 몬스테라라도 한마리 키워보려구 생각중이예요!! +_+ ㅋㅋㅋ
식물 처음 키워봄ㅎㅎㅎ 두근두근 설렘설렘ㅎㅎㅎㅎ

라라님 발가락에 붙어 있는 타임스톤으로
사라진 우리 단톡방 좀 다시 살려주세요 ;ㅁ ;
기대했는데...또르르.... ;ㅁ ; 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왕 기분 좋은 하루우우우우!!!!!
퐈이팅!! 'ㅡ' (오랜만에 크아아아앙!!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 영화후기라 적고 먹스팀이라 읽는거 맞습니다.
적다보니 뭐 그렇게 되더라고요........... 먹는거 좋아하는거 이렇게도 티가 납니다..ㅠㅠ
덕분에 그 포스팅.. 저두 다시 보았어요ㅠㅠㅠ 그때의 기분도 떠올리게 되고..
고마워요 뉴위즈님.

몬스테라 키우기 정말 쉬워요 !! ㅎㅎ 꼭 한번 키워보세요 ~
두근두근 ~ 헤헤

단톡방...기대했는데 ㅋㅋ 먼지처럼 사라짐.....

언제나 기분좋게 만드는 뉴위즈님의 에너지 고맙고 부럽당.... !
불금 잘보내구 주말엔 새하얗게 집정리를....'ㅡ' 크아앙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