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만] 온천♨마을 베이터우(北投) - 아름다운 목조건물 베이터우 도서관 & 온천박물관 & 온천호수 지열곡 & 카페 拾米屋 (Travel story. thermal springs in Taiwan, Beitou.)

in #kr6 years ago

사진 색감이며 일본에서 만든 잔잔한 영화를 보는 것 같았어요 :) 아이스밀크티 님은 잔잔한 호수같으신 분 같아요 ! 제가 갖고 있지 못한 면이어서 너무 부럽고 또 부럽습니다 ㅠㅠ

Sort:  

celestelle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욧!!! 초연해 지고 싶은 마음을 늘 갖고 있는데 아무래도 되고 싶은 나의 모습이 글에 녹아든 걸지도 몰라요~ 실은 그렇지도 않는 수타일이랍니당(!?)ㅎㅎ

실제로는 일본여배우같은 스타일 아니실까요...? ㅎㅎ 아이스밀크티 님의 글에서 리틀포레스트 일본판과 비슷한 느낌을 받아요 :)

아앗 넘 감사해요~~~ 그 이미지 놓치고 싶지 않아요ㅎㅎ 앞으로 홀랑 깨지더라두(?) 이뻐해주세욧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