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물발견 그림들^^

in #kr6 years ago

ㅎㅎㅎ 남편분이 너무너무 좋아하셨겠어요. 너무 귀여워요!!
사슴이 너무 예뻐서 한참 보았습니다. 동물원에서 처음 사슴을 보았던 날 너무 우아해서 정말 넋을 잃고 보았었어요. 저런 그림을 그리실 수 있는 lanaboe님이 너무 부러워요.

Sort:  

어머 감사해요 :) 남편이 저때는 그냥 피식 웃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사실 기린그림인데 기린이면 어떻고 사슴이면 어떻습니까 ^^ 저는 야생에서 사슴을 직접 본 적이 있는데 정말 신비롭더라구요. 원령공주에 나오던 사슴과 마주한 느낌이랄까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해피써클님 :)

ㅎㅎㅎ 아 기린요 기린 ㅋㅋㅋ 제가 잘못 쓴거였어요. 눈이 사슴처럼 이쁘다고 쓴다는 것이 그만 사슴이라고 ㅠㅠㅠㅠ 죄송해요. ㅠㅠ

어머 그런 거였군요 ㅎㅎㅎㅎ 찰떡같이 알아들었어야 하는데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친구들이랑 말할때도 ㅋㅋ 이렇게 말해서 ㅋㅋㅠㅠ 다들 벙쪄해요. 그래서 댓글쓸때도 항상 노트에 써서 옮기는데 ㅠㅠ 어제는 아이패드로 쓰다 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