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능기부] @movie-sell님을 위한 '영화표 판매 관리 사이트' 제작 (Intro)

in #kr7 years ago (edited)

박세계님 재능기부 감사합니다.
제가 금일부터 우선 예매권 판매를 중단했는데요..
곧 재개예정입니다. (재개에 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니 프로그램 되시면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염치없음)

감사합니다.

Sort:  

저야말로 좋은 기획 감사드립니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없을 정도로 제가 정확히 그만두시기 직전에 말씀을 드려 다행이네요 ㅎㅎ

저는 아마 아주 곧은 힘들거 같은데 주기적으로 진행상황 올리도록 하겠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푹 쉬다 오시면 편하게 쓰실 수 있도록 만들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