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몰아보기 이벤트] 부부세계여행 웹툰 10화를 한 번에 몰아보자!!

in #kr6 years ago

결혼전까지 보다가 깜빡하고 놓쳤는데 ^^
이렇게 한번에 몰아보기 해주시니 넘 좋.아.요!!!

저게뭐야?... 발등에 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지금 영국여행 준비중인데 불떨어진 상황입니다.ㅋ

Sort:  

ㅋㅋㅋ 여행은 발에 불떨어진 뒤에 준비해야 제맛이죠!

결혼전까지 보다가 놓쳤다고 하신거는 지금은 결혼하셨다는거죠??
미미님 정말 결혼 축하드립니다!!
결혼예찬론자로써 매우매우 기쁘네요 ^^
곧 11화도 업로드될 예정이니 재밌게 봐주세요ㅋㅋ 감사합니다 :)

아니요. ㅋㅋㅋ 웹툰내용중에 두분 결혼전까지 봤다는 뜻입니다. ^^
제가 얼마전에 결혼한거라면 참 좋겠지만 꽤? 되었습니다. ㅋㅋ
어쨌든?? 축하감사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제가 난독증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제가 댓글을 너무 애매모호하게 적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축하도 받고 좋아요. 굿밤 :)

ㅎㅎ 아직 조지아는 7시반이예요. 이제 저녁먹을 준비하고 있거든요.
굿밤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