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

in #kr7 years ago

어머나 그림 너무 귀엽네요~~~

마지막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눈빛이 너무나 와닿습니다~~~

저는 홍콩에 사는데 일본 적응기도 궁금하네요~~~^^

Sort: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에 살고 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저는 홍콩에서 6년 정도 살았는데 아직도 그닥 적응을 못 하고 있는데 kenene님의 일본 적응기 웹툰이 무지 궁금합니다~~~ 종종 찾아갈게요^^ 그림 너무 귀여워요 ><

넵 감사합니다^^ 꾸준히 일상툰으로 올려보려고 해요~자주 놀러와 주세요^^

넵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아직도 잘 할수 있을까의 마지막 눈망울이 생각나네요

그림 잘 그리셔서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