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써놓고 ‘올리기’를 망설이는 분들께

in #kr5 years ago (edited)

쓸데없는 생각을 끄적여 다른 사람들이 보게 하는 것도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 인생 대부분이 그런 ‘쓸데없는’ 생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이 정말 쓸데없는 생각을 ‘가지런히’ 적어내려간 걸 보면, 우리는 그제서야 그게 그렇게 연연해할만큼 엄청 중요한건 아니었다는걸 알게 된다.

모든지 너무 가까이에 있으면 보이질 않는다. 좀 떨어져서 봐야 확연히 전체 그림이 보인다.

우리의 글도 그런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그러니 본인의 글이 정말 쓸데없는 생각들로만 이루어져있다고 생각하고 적고 마침내 용기있게 ‘올리기’를 누르길 망설이는 분들,

바로 그 쓸데없는 생각을 우리는 보고 싶다.

그로써 우리는 아주 중요한 무언가를 확연히 보게 될지도 모르니까.

Sort:  

찔리는 1인 여기있네요 ~~ ^^

센터링님의 쓸데없는 생각을 우리는 보고 싶습니다..^^

가치중립적으로 생각없는 생각이라는 말이 그냥 떠오르네요.ㅋㅋ

쓸데없는 것에서 쓸데 있는 것을 (누군가) 발견할 수도 있다는 희망으로 우리가 계속 (쓸데없는) 글을 써가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쓸데없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쓸데없지만 쓸데없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