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해주었다

in #kr3 years ago

남편은 나와 첫관계를 가지고 나서
나에게 고기를 사주었다.

남편은 나와 처음으로 깊은 관계를 오래도록 나누고 나서 나에게 음식을 만들어주었다.

그것도 다 벗고서, 너무나 기쁜 아이 같은 모습으로.

사랑은 주고 싶은 것일까.

내가 이제는 정말 충분히 받았다는 확신이 들 때, 나도 보답하고 싶은 것.

이제는 나도 너에게 주고 싶은 것.

주면서도 너무나 기쁜. 줄 수 있어서 기쁜.

서로 기쁘게 주고 받는.

서로를 채워주는.

우리는 늘 채워지지 않는 틈이 있기에..

Sort:  

줄 수 있는 여유가 생겼는데 줄 사람이 없네요. ㅎㅎ

줄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면 줄 사람이 생길 겁니다!!^^

아하! ㅎㅎㅎ 감사합니다. ^^

'줄 수 있는 여유'가 생겼는데 안 생겨요~!!ㅋㅋㅋㅋ
나의 그 '여유'는 가짜인가봐요.ㅎㅎ
tenor.gif

오로지 주는 것이 기쁨입니다.
사랑받는다고 느끼는 것이 기쁨일수 있지만
그것은 우리의 생각보다는 작은 것이고
진정한 기쁨은 주는 때 입니다.
내 모든 것을 아낌없이 줄수 있을때
진정한 사랑은 싹트는 것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