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연결되야 한다

in #kr3 years ago

우린 살면서 모두 슬픔을 겪었다.

조금은 다른 종류, 조금은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이지, 우리는 '모두' 슬픈 적이 있었고, '모두' 기뻤던 적이 있었다.

그것이 우리가 다시 연결될 수 있는 이유다.
공감할 수 있는 이유다.

제대로 다시 연결되려고 한다면.

'올바른' 방식으로 다시 사랑하기로 한다면.

나를 파괴하고, 너를 파괴할만큼 인생은 그리 길지 않다.

물론 다 파괴해버리고 싶은 적이 있었겠지만, 우리는 결국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한다.

Sort:  

우리는 모두 하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인간은 '인류'라는 하나의
거대한 생명체로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동물은 '생태계'라는
하나의 더욱 커다란 생명체로 존재합니다.

진화라는 길로 뚜벅뚜벅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 끝이 어디이고 어떤 모습일지 알수는 없지만
그저 앞으로 나아가도록 나의 걸음도 보탤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