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부산/경남 밋업을 해보려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수 많은 밋업 포스팅을 보며 시기와 질투를 하던 중,
우리라고 안될게 뭐있냐? 하며 부산 밋업을 계획해 보려합니다.
부산의 많은 스팀잇 스타분들께서 참여해주시길 바라면서....

  • 일 시 : 9월 16일(토) 오후 5시 무렵
  • 장 소 : 해운대 센텀인근

일정을 잡았는데, 너무 넉넉하게 남았네요..
자세한건 점차 구체화 해 나가겠습니다.

장소는 예상되는 참여자 숫자에 맞추어 대략 일주일전 쯤 섭외해보겠습니다.
참여인원이 적으면 간단하게 커피모임 정도 하시고 많아지면, 음..... 모르겠습니다.
전 대규모 행사같은거 기획 해본적도 참여 해본적도 별로 없거든요...
될대로 되겠죠, 일단 만나고 봅시다!


사실 계획은 오래 전부터 하고 있었습니다. 여기를 통해서 수요조사도 했었죠..
그러나 먹스티발 계획과 휴가철을 피하려고 하다보니 점점 늦어지고 있었는데요, 더이상 늦추긴 싫어 이렇게 일단 날짜 먼저 못박아 두려 합니다.

여러가지를 고려하다보니 일정이 조금 뒤로 밀린점 양해 부탁드리고요~
아직 일정은 여유 있으니 주 단위로 리마인드 드리고 진행사항 참여인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후~

참여 하실분은 댓글 또는 저한테 스팀챗 주세요~
참석인원 없으셔도 3명이상 되면 커피라도 먹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부산 경남도 화이팅!

P.S 근데 가만있자.... 제이즌 정기밋업이 언제죠?? 이원 생방송 같은거 해봐도 재밌을것 같네요..
P.S 2 얼마 안되겠지만 본 포스팅의 보상은 Meetup 비용으로 참가자 뱃속으로 넣겠습니다.

Sort:  

와우 !! 저도 시간이 허락한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꼭참여해주세요 리스트 업 해두도록하겠습니다.

응원하시는 분들은 많으신데 참석하시는 분은 아직 없네요..그럼 제가 일빠로 참가 신청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리스트업 해두겠습니다.

@mattchoi님 저희 바닷가 앞에서 밋업해도 좋을것 같아요>_<

그런가요? 생각해보면 광안리나 해운대 바닷가쪽이 나을수도 있겠네요..
사진찍어 남기기도 좋고, 부산특색 살려서요..
의견 주신쪽으로 추진해보겠습니다!!!

와우 부산/경남 밋업이라니! 지금 당장 100% 참석을 확신할 수 없지만 가능한 시간을 내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최종 답변을 드려야 할까요!?

몇일전에만 확답을 주세요 아집 확정된건 날짜밖에 없어서요 훈하니님은 울산이시죠?ㅋ

네 울산입니다 ㅎㅎ 가능한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네요! 9월 10일까지 답변드리겠습니다~

울산입니다. 참가 신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트업 해두겠습니다.

리스트업해주시고 다가오는밋업 때 멘숀해주시며
면 좋겠네요.
9월16일이면 너무 먼이야기라 시간을 봐야할듯하네요~

넵 말씀하신데로 멘숀 드리겠습니다.
일정다가오면 단톡방 계설할께요

좋은 취지시네요 ㅎㅎ 아직 확답은 못드리지만 참여하도록 시간내보겠습니다!

오우 감사합니다.
리스트업 해두겠습니다.

지금 현재로썬 ㅋㅋㅋ 확답을 드리긴 힘들지만 별다른 일정이 없다면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3일전에 연락드려도 될까요?

네 언제든 참여하시면 전 감사하죠~

응원합니다~ 화이팅^^ 물론 부산 경남은 아님니다...
멋진 밋업 준비하세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밋업이라니 기대됩니다. 물론 저는 참석 못...하지만요. ㅋㅋ

압! 참석하셔야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