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수중에 1억 있다 코인 투자한다 VS 안한다 [If you have a 100 million, Could you invest in bitcoin? or not ]

in #kr6 years ago (edited)

1. 당신 수중에 1억이 있다면 현재 하락장 코인판 들어간다

➊ if i have 100 million dollar, i should invest in bitcoin!

2. 아니다, 하락장은 무슨, 돈을 갖고 있는게 좋지

➋ No, i have 100 million dollar but i don't wanna invest in bitcion now / i would rather time in myself

지금 수중에 1억 있다 코인 투자한다 VS 안한다
[If you have a 100 million, Could you invest in bitcoin now ? or not ]

당신의 선택은??

what is your choice? ➊ or ➋

(댓글 comment / 팔로우 follow )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영어 저거 문법맞나 모르겄따.. [한국인영어불안증]

Sort:  

저는 가상화폐에 투자할거에요 ㅋㅋㅋ 스팀 잔뜩사야지
i should invest in bitcoin now, i should buy steem

스파업 하고 싶어요.^^

스파업을 할거 같습니다 물론... 제보증빚 해결도 좀 하구요

올인은아니더라도 일부 투자할듯싶어요ㅎㅎ

저도 일부는 스파업 할것같아요ㅎㅎㅎㅎㅎ일단 있는 빚부터 탕감해야 겠어요ㅠㅠ으엉

전 지금도 꾸준히 하는 술에 투자할겁니다!

마셔버리지만 않으면 웬만한 부동산보다 이익이 좋죠!

존버중이라 ㅋㅋ 10%인 천만원 정도로 물타기 할거같아여 ㅋㅋ

당연히 해야죠! 아니 해야해요ㅜㅜ
마이너스 코인들 추매해서 평단 낮춰야해서....

저는 20퍼센트 정도 투자할 겁니다. 물론 하락장은 피해서 해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