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메뉴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은 특정 위치의 가게를 추천하기보단 메뉴를 추천하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추천하려는 메뉴가 체인점이 많기에 어디서든 드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image

1. 스타벅스 - 카라멜 프라프치노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거라 호불호가 갈릴꺼 같습니다 ㅎㅎ
개취지만 제가 더 달달함을 즐기기위한 주문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라멜 프라프치노 주문(사이즈는 본인이 원하는대로)
2. 휘핑 크림 빼주세요.(휘핑이 카라멜의 당도를 감소시킴)
3. 드리즐 많이 넣어주세요.(카프의 생명은 카라멜 드리즐임 ㅋㅋ)
이 메뉴를 즐기는 핵심은 음료를 마시다가 드리즐이 살짝 들어오는 그 타이밍에 달달함의 극대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

2. 커피빈 - 아이스아메리카노 + 바닐라 파우더

사진은 못찍기도 했지만 >< 사진을 봐서는 일반 커피 음료와 비슷해서 생략합니다 ㅎㅎ
문제(?)는 이 메뉴가 공식 메뉴가 아니라는 겁니다. ㅎㅎ 제조(?)에 버금가는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제조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사이즈를 주문합니다.
2. 샷을 추가합니다.
3. 바닐라 파우더를 추가합니다.
4. 물 조금(좀 더 디테일하게는 물 반만넣어달라고 합니다.)
5. 얼음 많이(커피빈 얼음이 타사에 비해 작아서 물반 얼음반 조합이 좋습니다 ㅎㅎ)
6.(선택) 돔리드 말고 플랫리드로(돔리드로 할 경우 얼음이 너무 과하게 들어갈 수 있음)
주문한 메뉴가 나왔을때 바로 먹으면 안됩니다. 꼭 1~2분 정도 잘 흔들어서 섞어준다음 먹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메뉴의 특징은 커피맛을 극대화시키고 우유없이 바닐라 파우더만 추가함으로 바닐라의 달달한 맛을 더 느끼기 위함입니다.
간혹 오지랖이 많으신 종업원들이 바닐라 라떼를 드시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말씀드렸듯이 라떼는 우유가 들어간 제품이니 맛이 다릅니다 ㅎㅎ

왠지 첫번째 음료는 기존 제품이라 드셔본 분도 많으실테니 두번째 음료를 더 추천드립니다.
스티미언들이 계속 이렇게 주문하면 신 메뉴를 탄생되지않을까요? ㅎㅎ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라멜 프라프치노 맛있죠 ㅎ

감사합니다~:)

커피빈 파우더는 사랑입니다.
저는 헤이즐넛커피를 극혐하는데요(개취로)
커피빈에 헤이즐넛파우더를 넣은 아메리카노는
넘나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요
하지만 부산에 커피빈이 잘 없 ㅠㅠㅠ

이렇게 커피빈 파우더의 진가를 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왜 제 주변사람들은 모를까요 ㅎㅎ
저도 헤이즐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헤이즐넛 파우더는 도전해봐야겠네요 :)

사진만 봐도 달달달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다음 주문때 선택해보겠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달달이 최고죠 ㅎㅎ 제 추천이 잘 맞으셨으면 좋겠어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달달함이 보이네요
저도 달달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려 합니다♥♥

한주간의 시작을 달달한 커피로~ 좋네요 ㅎㅎ
좋은 하루&한주되세요~:)

아메리카노+바닐라파우더 저도 많이먹어요 ㅎㅎ
골드등급이상되면 바닐라파우더 무료추가가능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이건... 얍삽한팁인데..
아메리카노에 샷추가 컵사이즈증가하면 자동으로 물츄가되면서 사이즈업! 효과가 있어요
커피 많이 두시고 싶을때 한번 해보세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도 있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추가 팁까지 ㅎㅎ 맞팔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으으 단거 짱좋아해요! 스타벅스도 파우더 쓰면 좋을텐데 시럽이라 그냥 아메리카노에 시럽추가해먹으면 별로 맛이 없어요 ㅠㅠ

오호~ 시럽과 파우더의 차이를 잘 아시는군요 :) 제가 주변에 이런 얘기들을 하면 까탈스럽다고 많이들 그래서 ㅎㅎ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저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소위 말하는 블랙으로만 마십니다.ㅋㅋㅋㅋ

커피맛을 아시는 분이군요 ㅎㅎ 전 커피맛은 잘 모르고 달달한거만 좋아해서요 ㅎㅎ

보팅하구 가용~^^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1번은 자주 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맛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