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은마상가 호박죽

in #muksteem6 years ago

와이프가 너무나도 좋아해서 종종 "해주세요" 직원인 마냥 대치역 앞 은마상가에서 사오던 호박죽집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212 B17호

차로 가셔도 은마상가 주차장이 있어서 좋고, 지하철을 타도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은마상가라 접근성은 좋습니다.

바로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으니 굳이 1층 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근데 지하로 처음 내려가시면 미로찾기 실사판 체험(?)을 하시게 될껍니다 ㅎㅎ 좁은 통로에 시야도 좋지않아 당췌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는 상황이 발생되죠 ㅎ; 그때 주변 분들께 B17호 혹은 호박죽집 위치 문의를 해보시면 바로 알려주실껍니다.
물어물어 찾아가 보시면 짜잔~
image

주인을 기다리는 호박죽들이 쫘-악 펼쳐져있지요 ㅎㅎ 심지어 가격도 착합니다. 5000원!!
자매품 팥죽도 있는데 저는 안먹어봐서 의견을 못드리겠네요;; 와이프는 팥죽도 맛있다곤하는데 워낙 호박죽이 맛있어서 팥죽은 명함도 못내미는 상황입니다.

image
큰 대야에 호박죽을 계속 준비해두신 답니다.

혹시 아내 혹은 남편에게 깜짝 아이템을 사들고 들어가고 싶을 때 은마상가 호박죽 강추드립니다!!

아.. 은마아파트가 재건축을 하기로해서 곧 은마상가가 사라질듯합니다.ㅠㅠ 그 전에 열심히 사먹어야할꺼 같은데 나중에 방문하면 사장님께 이전 계획에 대해 문의해봐야겠어요 ㅎㅎ
알게되면 추가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212 B17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제 학창시절 추억이 있는 은마상가 지하 1층!
죽도 맛있는데 옛날에 떡볶이 먹으러 자주 갔었어요~
아, 오늘 저녁 저도 죽 사다 먹어야겠어요 :D

은마상가에 떡볶이 맛집도 있나보군요 ㅎ 매번 죽만 사다보니 주변을 둘러볼 여유가 없었나봅니다 ㅎ

추억의 은마상가...
바로옆에 재수학원 다녔었는데...
사라지기전에 한번 먹어봐야겠슴다 ㅠㅠ

재수학원이라함은 대성학원? ㅎㅎ 전 그 근처 단과학원만 다녔었는데 ㅎㅎ 은마상가에 추억갖고 계신 분들이 은근 많으시군요 ㅎㅎ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아침에 먹으면 든든하고 좋을거 같애욯

전날에 사와서 냉장보관했다가 다음날 데펴서 먹어도 딱이에요 ㅎㅎ

이 집 호박죽 맛있다고 유명하던데요..ㅋㅋ 들은적있음 먹어보고싶네욤

호박죽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ㅎㅎ

잘 보고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 호박죽 5000원이면 엄청 이득인데요 ㅎㅎ

양도 많아서 두번에 나눠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92
ETH 3835.8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