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오늘아침 출근전에 문득 생각해보니

얼마전 학생이 일본갔다오면서 준 선물이 생각나더

라구요!! 받고나서 이따먹을게하구 잠바속에 넣어놨

다가 깜빡하구 있었어요 ㅎㅎ
C347400D-E6B6-4DB8-A98A-212F5243AD9B.jpeg

선물은 언제받아도 기분좋은거 같습니다!!!^^

전 받는사람이 아니라 주는 사람이고 싶기도하구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좋은하루들 보내셔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Red Lighthouse

몇 년 전에 강릉 바닷가에 갔었을 때 찍었던 등대 사진입니다. 연한 푸른 빛 맑은 하늘과 하얀...

Sort:  

클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버들붕어님~~~^^

작지만 마음이 느껴지네요

네 마음이 느껴졌답니다^^
감사해요 천간님!!^^

사랑받는 선생님이시네요~^^
작은거라도 생각해주는 마음이 최고지요^^

아녀요 저 엄청 혼내는사람입니다 미미님 ㅎㅎㅎ
마음이 이쁜학생이에요^^
감사하구요 좋은하루되셔요 미미님~~

ㅋㅋㅋ 이런 학생이 넘 귀엽기도하지만
좋은 썜인가보네요 학생이 이런것두 챙기구..ㅋㅋ

보클합니다.. ^^

오는게 있음 가는게 있는거니 저두 고마워서 초코렛 줬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미니님^^

학생들이 챙겨준 선물이라 더 뜻깊은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인기 좋으신데요^^ ㅎㅎ

네 아침부터 이과자보구 기분좋게 출근했답니다^^
감사해요 독거님!!^^

보클하고 갑니다. ^-^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해요 반님!!
반님두 화이팅~~~^^

귀여운 선물이네요:)

네 귀여운선물인거 같어요^^
감사해요 헬크님^^

보민이 너무 좋은 아이군요.
서로 기분좋아지는 일이죠 선물을 주고 받는다는건

네 많이 주고 싶지만 가지게...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답방갈게요~~^^

선물은 주는거나 받는거나 다 행복한거같아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동감합니다 allsale님!!^^
사랑두 감사하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