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 블로그 통계

in #krlast year

XM2.jpg

크리스마스니까 대문 사진 하나 걸고 메리크리스마스 먼저!ㅎㅎ

가끔 삘 받을 때만 포스팅하는 네이버 블로그가 하나 있다.
그래서 가끔 심심할 때 통계도 한번씩 보고는 하는데.

비교 지표는 이렇다고 하고.
image.png


찾는 사람은 별로 없다.
상위 그룹과 비교하면 이건 뭐 동네 구멍 가게에서 담배만 팔리는 수준.
image.png


그런데 말입니다.
image.png
호오..
뭐라도 상위 그룹에 하나가 들어가기는 하는구나.ㅋㅋ

Sort:  

와 형 게시글이 알차다는건데 뭐야뭐야 공유좀해줘 ㅋㅋㅋ

별거 없어.
스팀잇에 올렸던 글들 살짝 손 봐서 올려두다 말았는데, 최근에 아주 가끔 걍 쓰고 싶을 때만 몇 번 포스팅 했어. 그래도 세상에는 아직 정독하는 사람들이 살고 있구나 싶음.ㅋㅋ

뭐양 내 블로그는 하루고작 100명인데... 어떤비밀이있죠 !!!!!!

비밀이라니요..
그저 베트남 썰들 푸는 건데 은근 보는 사람들이 있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