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건강한 사회와 몸을 위해, 투표하고 운동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투표표500.png

점심때 쯤 엄니와 만나서 투표하고 왔지요~
줄도 안서고 바로 했어욧ㅎㅎ

엄니 손은 농사일하셔서 시컴시컴 내맘은 속상 속상~~
근데 제 주먹이 더 커보이는건 원근감 때문이겠쥬~!?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13_150336379.jpg

투표소가 근처라 걸어갔다 왔습니다.
자연스레 운동이 되었지요.

오랜만에 어머니 사진도 찰칵! ^^
(알고보니 투표성향은 완전히 달랐습니다...허걱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13_150403135.jpg

걸어서 투표하고, 또 걸으며 운동하게 된 일상입니다.

건강하게 살려면 맛있는걸 먹지마라!!
밀가루, 빵, 면, 과일, 등등 단순당은 빠르게 에너지로 변신? 하고 지방에 축적.! 살이된다.

요래요래 ⤵

치느님.png

특히 여자는 엉덩이와 허벅지에 지방이 쌓인다.

복부는 에스트로겐호르몬 영향으로 덜 쌓이다가 갱년기 이후 내장에 지방이 쌓이고 복부에 지방이 쌓이기 시작한단다.

에너지의 저장은 언젠가 올지 모르는 기아의 상태를 대비하는것이란다.
근데 대부분 한국사람은 기아상태가 올일이 없다.

CLA가 지방을 파괴한다. 섭취권장량 3000mg만 먹으면 된다.

라고 건강강의를 듣고 왔어요.

저는 마른비만 타입이라 내장지방이 좀 있다는데(건강검진할때마다. .)

저 강의 듣는 동안 갱년기도 아닌데 나는 대체 왜???
라고 생각을 했지요..뭐 그렇다고 CLA를 사먹을껀 아닙니다.

대신 쉬고 있던 운동을 시작했어용.
여름이 다가오니까욧~ 꺄~~

대단한 운동은 아니고요.
계단으로(7층) 걸어 올라오기를 하루에 1번
익숙해지면 하루 2번 3번으로,, 7층에서 12층으로 늘릴 계획이랍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13_150038106.jpg

2틀째 하고있네요~
( 그래서 오늘, 투표를 하러 걸어도 갔다왔네요!! ^^)

허약체질인건가? 운동부족인건가? 여튼 안하다 하니깐 이것도 힘이들더군요.
오늘은 누군가 창도 없는 계단에서 담배를 피우셔서 더 힘들기도 했네요~~~ ㅡ. ,ㅡ

집에서 국선도 배웠던걸 떠올려가며 책봐가며 해봤지만 뭔가 잘 안되었고. .
108배 절하는것도 잠시했었는데요.. 제 무릎관절이 힘들어 하더라구요ㅜㅜ
필라테스는 소도구까지도 사서 해봤지만. . 저는 의지가 여려서 홈트는 무리. .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13_150038787.jpg

여름 재미나게 놀려면 체력을키웁시다.
된다면 내장지방도 줄이구욧!!! 아자아자 홧팅!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운동도 다이어트도 성공하길♥

더나은 사회로 가기위해 건강한 투표를 하고,
건강한 미래로 가기위해 걷기 운동을 시작한

@lovelyyeon 이였습니당.

모두들 투표하고 운동해서
몸도 마음도 사회도 건강해집시당~

전 이만 총총..

뿅~! ^-^

Sort:  

제 뱃속에도 ..내장지방이..ㅠ 배만 나와요 신기하게..
창피하기도 합니다. 사실 ㅋㅋㅋ 저도 운동을해서 뱃살을
좀 빼야겠어요

저도 배가. .내장 지방;; 빼고픕니당.. 정말로요~~~

더 나은 그리고 더 좋은 사회와 건강이
다가왔으면 좋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듭니다.

잘 보고 가요

신도자님 우리 한번 믿어 보아요^-^

농사일을 하면 어쩔수 없죠! 제 어머니도...ㅠ
소중한 한표~ 수고하셨습니다!

농사일이 힘이들지요. . ㅜㅜ 언젠간 제가 잘되어 엄니를 편히 모실날이 올꺼라 믿습니당ㅎㅎ

계단은 내려오는 운동은 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다 아시겠지만..ㅎㅎ

열심히 운동해보아요
저도 지난주 내내 빠지고..ㅎ
담주는 열심히 하려구요~

네~ 저도 올라가는걸로 운동한답니다^-^
열심히 해보십시당~^^

부모님손은 대부분 까맣쥬ㅠ 야속한 세월 ㅠ
운동은 생활속에서 하는것도 좋더라구요~~
계단 오르기도 좋아요!
뭐든지 꾸준함이 중요^^
홧팅하세요!! 저두 ㅋㅋㅋ

생활속의 운동이아니면 잘 안되더라구요~ 시간도안맞구욧ㅡㅅㅡ

건강하게 살려면 맛있는걸 먹지마라지만 맛있는 걸 못 먹는다면 사는 재미가 없잖아요~!!ㅋ

제 말이 그말입니당ㅎㅎ 그러하니 맛난거 잘 먹고 운동하면서 잘 살아봐야지용^-^

몸도 마음도건강하고 더나은 사회를 위하여~~~!!^^

위하여~~^^ 우리모두 노력합시당ㅎ

소중한 투표도 하시고 맛있는거 드시고 운동하시고 좋은 모습입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맞습니당^--^ 건강이최고입니다~ ㅎㅎ 건강해야 맛있는것도 먹고 좋은데 놀러도갈수있지요^^

점점 늙어 가시는 부모님 손을 보면 속상한 마음이 들때가 많죠

세월은 정말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평소 운동 열심히 하시고 음식도 잘 드시고 하셔서 몸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넵~~ 세월은 모두에게 공평하죠~
잘 먹고 운동도 잘해서 관리를 잘하는수 밖에 없겠지요~^^

마른비만.. 정말 사람들이 병주려고 별 말을 다 만드는것 같아요.. ㅋㅋ
필라테스 배울때 생각나네요 ^^ 열심히 해보세요~~ 마른비만에서 이쁜마른?? 될꺼에요 ^^

배에 복근좀 생겨봤으면 하는 작은 꿈이 생겼는데용 계단오르기는 궁둥이가 운동이 되나봅니당~ㅎ열심히 해봐야지요 홧팅!

애플힙 만들기엔 좋겠네요 ^^ 뭐든 안하는것보다 하는게 중요한거니까요 ^^ 화이팅!!

얍얍~~!! 그럼 저는 지금 1층으로 운동 가~그봅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50.34
ETH 2646.63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