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 맞아요 저도 쓰레기 길에 버리지말아야해 생각하는데 한번은 베니스에서 길에서 ㅋㅋㅋ 와인마시고 도저히 버릴곳이없는거에요 그렇다고 들도다닐수없고 그래서 아에 길한복판에 두자 그러면 청소부가 빨리 치울수잇으니까ㅋㅋㅋ 그랬던기억이있네요! 하지만 이제는 아에 술을 길에서 안마시니 ㅋㅋㅋ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잘버려요! 집에 들고오거나 ㅋㅋㅋ

Sort:  

길한복판에ㅋㅋ 맞아요 차라리 그게 나아욬ㅋㅋ 사실 우리나라는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거의 없잖아요. 그것도 다 이유가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ㅜㅜ

우리나라에 쓰레기통을 놓으면 사람들 종량제 돈내기싫어서 가정쓰레기를 막 버린다고 하는 내용을 어디서 본것같아요

맞아요.. 아주정확하게 아시군요!ㅋㅋ 그부분도 참 안타깝더라구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