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일회용 비밀번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OTP(일회용 비밀번호)

스팀잇 하시는 분들이야
OTP(일회용 비밀번호) 다들 아실껍니다..ㅋㅋ
그럴 수 밖에 없는게
거래소에 좀 사고 팔려고 하면
원하든 원치 않든
OTP(일회용 비밀번호)를 하나 만들 수 밖에 없죠..

오늘 돈 이체할려고 OTP(일회용 비밀번호)를 켰더니
화면창에 아무것도 안뜨는겁니다..

(아....앙대...)

간절한 마음으로 2번 3번 눌러봐도
이미 배터가 방전됬는지 (...)
화면이 먹통(하필 꼭 필요할 때 이러기냐??ㅠㅠㅠ ㅂㄷㅂㄷ)

그 동안
보안카드를 사용해 오다
OTP(일회용 비밀번호)로 봐꿨는데..

한 3번? 정도 봐꾸면서 느끼지만....
그때 마다 OTP(일회용 비밀번호)수명이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품질 보증기간이 1년 딱 지나자 말자..
진짜 귀신같이 배터리 방전...ㅇㅇ(진짜 거짓말 안 보태고..)

코인 하기 전에 였다면
배터리 방전되서 교체하러 가야지~
하고 생각하겠는데..

코인을 접한 뒤로

OTP(일회용 비밀번호)를
꼭 돈 주고 봐꿔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ㄷㄷ

구글 OTP 같은 프로그램이랑 같이 연동 시키면,
굳이 영업점 갈 필요도 없고..

돈도 안들고 말이죠 ㅠ

한 때..
통장에 있던 돈들이 나도 모르는 사이
죄다 빠지는 사건이 한창 이슈가 되서..

저도 불안감에
보안카드를 OTP로 봐꾸었죠.

게다가 한창 은행마다
OTP 무료로 주던 때라..

덥썩 물었는데 ..

이거
시간 지나고 보면
은행에서 공짜로 뿌린 이유가 다 있 ㅠㅠㅋㅋ

Sort:  

@likuku,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Enjoy some !popcorn courtesy of @nextgencrypto!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OTP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


일반 금융권도
구글 OTP 연동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아직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헐..전 만원주고 만들었는데..ㅡ.ㅡ!

호구 왔ㄴ(아..아닙니다.)

만원 주고 사셨으면, 카드형 OPT 사셨겠네요 ㅎㅎ

급한일이었다면 참 난감한 상황이었겠어요. 당황당황~

그러니깐요 ㅂㄷㅂㄷ

otp재발급 비용 있지 않나요?
전 그 발급비용때문에 기분 상해서 ㅋㅋ

네 맞아요...
5,000원 내라고 하더라구요..

현금이 없어서 다시 간간 비밀..(ㅂㄷㅂㄷ)

ㅋㅋ 다시 가는사람 많아요 ^^
즐건 한주 되세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ㅎ

오히려 카드형이 수명이 길다고 하더군요
카드형으로 하나 장만하심이 ㅎ

오호
그래요?

저는 자주 잃어버려서 ㅠㅠ 밧데리 방전은 생각도 못했어요

아직 한번도 바꿔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돈주고 바꿔야 하는 거였군요.
그럴거면 건전지 교환이 가능하게라도 만들어줬으면 좋았을텐데.ㅎㅎ;;

그러게말입니다(ㅂㄷㅂㄷ)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