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같이 오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오늘 오후 부터
종일 비 내렸다 그쳤다 반복하는 중인데..

올 여름 내내 안보이던 모기가..

비 내리고 얼마 지니지 않아서
귀신같이 냄새 맡고 오네요...ㅋㅋㅋㅋㅋ

CAM01416.jpg

모기
정의 구현.. ㄱㅈㅇ

Sort:  

무더위에 모기도 살기 힘들다가 이제 좀 살만한가 봅니다

그러게요 ㅋㅋ
슬슬 기어 나오는거 보니..

잡으셨네요
대단!
운동신경이 아주 좋으시군요

늘 여름되면, 한 밤중의 사투로 단련되서..
한 신경하지 말입니다.

빨리 죽이지 않고 물리면 어쩔려고요 ㅋㅋ

희망 고문중입니다..(응?ㅋ)

정의구현 ㅎㅎㅎ

ㄱㅈㅇ

그냥 확 밟아버리세요... ㅋㅋㅋㅋ

네 ㅋㅋㅋ

ㅎㅎ 정말 올해는 더워서 그런지 모기가 잘 없긴 없더라구요.

그렇죠?

대박사건!!

고민 하시면 안됩니다.

바로 사형을 처분해주세요. ^&^

형 집행하겠나이다..

가을에 모기가 더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전 모기만 보면 온몸에 소름이... 잘 처단하셨습니다.
ㅎㅎ

리쿠쿠님 댓글보고 답방왔어요
아직 보팅거지라 도움이 못돼 죄송합니다;;
스팀채워서 자주 놀러올게요
일단 팔로우하고 비루하지만 보팅 꾹~하고 가요^^

저도 보팅거지라.. ㄷㄷ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