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OTP 재등록 후기..

in #kr5 years ago (edited)

구글 OTP를 등록할 때
키가 있는데

  1. 백업코드(보통 QR코드 찍어서 등록)와

  2. 복구코드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있는걸 최근에야 알았습니다.

기기 초기화 후

거래소 마다
보관해둔 키를 입력하면서 구글 OTP 하나 하나 등록했는데..
제가 이번에 구글 OTP 재등록 하면서 얼마나 엉터리로 키를 보관해 왔는지를 느끼네요..ㅠㅠ

제가 보관해 왔던 키들이
한곳 빼고는 죄다 복구코드를 저정해놓았더라구요..ㅠㅠ

백업코드를 입력해야하는데 복구코드를 입력하니

Screenshot_2018-12-08-19-02-36.png
위 이미처럼 틀린 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방법이 없어서
고객센터에
초기화 해달라고
메일만 보냈는데
(덕분에 머그샷을 찍은건 안비밀)

하루 내지 이틀 정도 걸릴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처리되네요..
인증.png

거의 40분만에 처리해주더라는 ㄷㄷ

만약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데

저 처럼 키 잃어버렸다면,
여권이랑 주소지로 오는 청구서(영문으로 된 주소)까지 제출하셔야
풀리시니

저 처럼 않 잃어버리시길 바랍니다. ㄷㄷ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방문감사합니다.ㅎㅎ

보클쿡쿡~
저도 작년에 핸폰 바꾸면서 오티피 해제하는거 잊어버려서 오티피 재설정하느라 고생하던 기억이..
그 이후 구글 오피티말고 authy 사용중이에요 ㅎ

오호 ㅋ
그건 또 뭐죠..

오우~40분이면 처리가 엄청 빠르네요.

2~3일 정도 걸릴꺼 같았는데 빛의 속도네요 ㅋㅋ

대박사건!!

그래도 처리 되어서 다행입니다. ^&^

강제 소각행 할뻔 ㅠㅠㅋㅋ

보클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찼았다니 다행이군요.ㅎㅎ

처음 해보는게 많다보니
우여곡절이 많네요 ㅇㅅㅇ

안 잡아 먹히게 보팅을 하려 했는데 최근 포스팅이 없으시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현타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