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가 담백하다

in #kr3 years ago

KakaoTalk_20210623_120814937.png

지난 수년간 국내거래소와 국외거래소의 가격차이가 발생하였는데 일명 김치프리미엄입니다.

암호화폐 투자와 스팀을 사용하시는분들은 너무나도 잘 알고계실텐데요.

올해도 참 다이나믹하게 김프가 20프로까지 육박하다가 하락장과 함께 거의 없다시피할정도로 내려왔네요.

몇년전에는 해외거래소에 입금을 하거나 카드로 결제가 되어서 김프가 클때는 재정거래도 쏠쏠했는데요.

최근에는 해외거래소에서 법정화폐 입금이 매우 까다로워지거나 막혔고, 카드 역시 결제가 다 막혔죠.

이럴때 해외 거래소로 DAI, USDT로 보낼 타이밍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스테이블 코인의 디파이에 예치해두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ERC20 체인이나 BSC체인의 디파이에 말이죠.

찾아보면 바이낸스도 있습니다. 좀 기대 수익율이 낮지만...

image.png

바이낸스, FTX 등 많은 거래소에서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게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고 믿음이 가는 곳을 이용해보세요.

시간이 지나....다시 김프가 올라가면 다시 국내 거래소로 가져오면 되구요. 각자 계획한 목표치대로요.

다른 암호화폐 투자의 리스크에 비하면 굉장히 안전한 투자전략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들 아시고 계신 내용일거 같네요. 담백한 김프로 그동안 미뤄왔던 KRW 투자금을 옮겨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암호화폐의 훈풍이 오기전, 진입하기 위한 준비를 하기에 좋은 시기인거 같습니다.

새벽이 깊어지는군요. 좋은 시절이 올겁니다. ^^

Sort:  

좋은 시절이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