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좋은. 튤립은 훌륭합니다. 나는 네덜란드 출신이고 우리는 튤립과 꽃으로 유명합니다. 그걸 알고 있었습니까? 나는 자연을 좋아하고 나는 한국도 좋아합니다. 나는 2 개의 한국어 게시물을 만들었고 나는 당신이 그들을 보면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말해 주길 바랍니다. 내 한국어가 너무 좋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합니다. 저에게 알려주세요. 내 스팀 이름은 @ernstjan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

에른스트 잔

ErnstJan

그러시군요.감사합니다^^

I don't speak Korean, but these pictures are amazing my friend! I love the variety of colors and flowers' shape. Sexy curves. ;) Feel free to check my last post, maybe you'll like it. <3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지만... 꽃은 이쁘네요☺️

그러게요 아름답다는 감정은 인간만 가지고 있으니..
사진과 글 잘보고갑니다 :D

바로 사람을 위해서있는거겠죠.감사합니다^^

이렇게 꽃종류가 많았네요.. 그 흔한 몇가지.. 다합쳐봐야 10가지 꽃이름도 모르는 저는 그동안 뭐했나 싶네요...ㅠㅠ
그래도 '꽃' 이라함은 언제봐도 기분 좋아 지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기분 좋아지신다니 감사합니다^^

예쁜 꽃사진 보니깐 넘 기분이 좋아지네요...
앞으로는 꽃길만 걷고 싶다고 늘 생각하고 말하고 있는데 ㅎㅎ
많은꽃들 보면서 기분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겠네요^^

이쁜 꽃들이 이렇게나 다양하게 많다니
대단합니다~~^^* 자연의 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