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긴급서비스

in #kr6 years ago (edited)

모임에 갔다가 시동을 켜니
image
공기압이 닞습니다. 노란불빛 느낌표를 확인~
image
자둥차바퀴가 푹꺼져있다.
image
긴급출동전화로 기사님출동
image
점검하십니다.
image
빵구위치칮아서 떼움
image
정상으로 되었네요~
추운날 출동 해주신 기사님 감사합니다.

Sort:  

good post friend @lgs8235
Your Post All Time Best... I Really Really Like You

허걱......타이어에 빵꾸가 나시다니.....
큰일날뻔 하셨네요....
그래도 수리를 잘 받으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ㅎㅎ

헉 바람이.왜빠져있을까요....???...
모임가실때는 멀쩡 하셧엇나요..

공기압이 낮다는 표시도 해주네요
추운날씨에 잘들어가셨겠죠? ^^

이런...저도 어제 딱 저상황 이였어요 ㅋㅋ
회사에 차 대놨는데 직원분이 니 차 타이어 펑크난것 같다길래
나가보니까 주저 앉아 있더라구요 ㅠ
그래서 저도 보험불러서 보험아저씨가 저거랑 똑같이 생긴 지렁이 넣어줬어요 ㅋㅋㅋ

무지 당황스럽더라구요 ㅠㅠ
좋은서비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