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꽃놀이

in #kr6 years ago

image
image
image
image
4월의 눈꽃놀이 했지요~~
지난해에 만들어두고 가끔씩 사용하지만
늘 아이들은 환호성과 함께 너무 좋아합니다~
눈싸움을 한다며 서로 던지고 놀더니 산타할아버지 생각난다고 이야기를 한다.
눈밭에 누운듯 팔ㆍ다리를 움직이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Sort:  

ㅎㅎㅎㅎ 꾸러기들 신났네요
근데 저거 언제 다치우죠ㅠㅠ?

신나겨 놀이하고 신나게 정리는 기본 ㅎㅎ

완전 신나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봄에 눈이 보고 싶으면 저렇게 하면 될까요?ㅎ
아이들이 웃는 모습을 보니 저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ㅎ

넘 좋아하지요~~
기분전환으로 최고!!!!

저도 그냥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한번 놀아봣으면 하네요.ㅎ

우와 ㅋㅋㅋㅋㅋ진짜 참신한것같아요 ㅎㅎㅎ
스트레스도 풀리겟다...ㅎㅎㅎㅎ

아이들은 신나하는데
이후에
치울 생각을 하니
어른들은 신나하지 않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