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미래를 보고 싶다면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를 경험해 보아야하지 싶다.

in #kr5 years ago (edited)

photos from steemmonsters.com


스팀잇 재단 계정의 파워다운으로 스티미언들의 생각이 많은 듯 싶다.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는 이도 있고,

어쩌다가 긍정적 시각을 가지는 이도 있다.

실질적 이유가 무엇이던 재단의 파워다운은 자연스런 현상일지도 모른다.

적어도 현시점 재단측의 수입원이라고는......말도 많고 탈도 많은 ...보팅봇회사에 임대준 임대수익이 재단수익의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이마저도 현재는 쪼그라들대로 쪼그라 들어 있는 상태이다.

재단 계정은 보팅도 잘 하지 않으니 큐레이션 보상도 거의 없는 상태이고......

16포크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배당도 거의 없는 수준으로 바뀐 상태라서.....

내가 바라보는 입장은 네드가 지금까지 끌고 온 것만도 용하지 싶다.

회사 운영에 비용은 들어가고...수입원이 없으니(그나마 있던 보팅봇 계정에 대한 임대수익도 스팀가격 하락으로 잔돈으로 변해버린 상황이다) 파워다운은 당연한 것이다. 이걸 가지고 스팀의 미래에 대해 왈가불가 하는 것은 핵심을 잘못 본 것이지 싶다.


내 생각에 스팀의 미래는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에 달려 있지 싶다. 그리고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키체인이 핵심이다.

키체인을 설치하고

매직다이스와 스팀몬스터를 경험해본다면

스팀의 미래가 적어도....그렇게 부정적으로만 보이지는 않지 싶다.

트론벳이 트론을 견인하고 있듯이

아마도 매직다이스와 스팀몬스터 그리고 키체인이 스팀을 살리지 싶다.

스팀몬스터와 매직다이스 그리고 키체인을 체험해보고도 스팀의 미래가 부정적이라면 털고 나가는것이 답이 아닐까 싶다.


매직다이스 수익능력을 판단해보기위해 자료로 남겨본다.


1일 7190스팀을 벌어들인거 같다. 이정도라면 이론적으로 700만 매직다이스당 1일 7스팀 정도(매직다이스 70억개가 모두 채굴되었다는 가정하에서)를 배당 받을 수 있게 된다.

Sort:  

스팀다이스는 오토로 돌리는게 불가능한가보군요..

후발주자라서 그런지 개발이 느리내요.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amazing post with us!

Have you heard about Partiko? It’s a really convenient mobile app for Steem! With Partiko, you can easily see what’s going on in the Steem community, make posts and comments (no beneficiary cut forever!), and always stayed connected with your followers via push notification!

Partiko also rewards you with Partiko Points (3000 Partiko Point bonus when you first use it!), and Partiko Points can be converted into Steem tokens. You can earn Partiko Points easily by making posts and comments using Partiko.

We also noticed that your Steem Power is low. We will be very happy to delegate 15 Steem Power to you once you have made a post using Partiko! With more Steem Power, you can make more posts and comments, and earn more rewards!

If that all sounds interesting, you can: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this message!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