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식 - 홍어삼합

in #kr6 years ago

와...유난님....포스팅에 너무 포인트가 많아 뭘 먼저 적어야될지 모르겠는데요.

  1. 삼합의 박자에 대해 설명하신 부분 감탄하면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필력!
  2. 언니분 완쾌되셨다니 진짜 저 넘넘 기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축하드린다고 제 마음을 꼭 전해주세요!
  3. 와 마지막 노래...... 제가 친구분이어도 무덤 들어가기 직전까지 두고두고 고맙다고 얘기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넘 좋은데요????????? 멜로디도 넘 경쾌하고 무엇보다 가사가 백미 ㅋㅋㅋㅋㅋㅋ 할매 같아 할 때 나오는 장동민 사진 보고 완전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유난님 센스 갑 인정.
Sort:  

아.. 이렇게 송이님께 댓글을 받으니 편지 받은 느낌이에요.. 교환일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이님 마음 꼭 전해드릴께요.
ㅋㅋㅋㅋㅋ 제 노래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선 표현 못하지만 제 마음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