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eet up] 소녀여 영원하라~ 헌비시대 12人을 소개합니다(!) 홍대로 모두모두 모여라~^0^*

in #kr6 years ago

스티밋 유명인사 홈슐렝님 ㅋㅋㅋ 말씀 엄청 많이 들었는데 소통하는것은 처음이 아닌가 싶슴다 ㅎㅎ 후기 잼나게 읽었습니다 ^^

Sort:  

@leesol 솔님 ! 아니.. 정녕... 어마무시한 유명인사 솔님께서 제게 그런 말씀을 하시면 섭해서 어찌하옵니까..ㅠㅠ 게다가 만나 뵐 기회도 주시지 아니하고... 다음번이 없다면 냉큼! 그림 그리시는 그 곳으로 제가 쫓아가겠습니다 =3=3 팬하게 해주세요 , 네~? 암 유어 빅팬~ㅋㅋㅋㅋㅋ

흐엉 !! 예상했던 반응의 한 열배쯤 되는 격한 반응이닷 ㅋㅋㅋ 홈슐랭님 이쁜 케익 만드는 조용조용하신분으로 알았는데 경기도 오산이었네요 ㅋㅋㅋㅋ (무리수 농담) 슐랭님도 저도 스티밋 오래오래 할 꺼니까 뵐 날이 있을 것이어요 +ㅇ+ 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

이...이제부터라도 저를 조용조용한 어여쁜 천상 여자로 알아주시길 부탁 드리면.... 너무 염치없는 일이겠...죠...♡ 알겠습미당 ! 솔님을 뵙는 그 날 까지..!! 무지막지 들이대야지....(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한 천상여자 부분에서 저 코웃음좀 쳐도 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