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몰아보기 이벤트] 부부세계여행 웹툰 10화를 한 번에 몰아보자!!

in #kr6 years ago

여행하려고 결혼하신 거 아니고 결혼하려고 여행가신거 맞죠? ㅋㅋㅋㅋㅋㅋ너무 재미있게 다 봤습니다~
좌충우돌여행시 계속 기대할게요~
여행은 항상 그렇듯이 가기 전과 갔다온 후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집처럼 편한 곳은 없는데 왜 자꾸 떠나고 싶어지는 걸까요.
항상 새롭게 가는 여행지가 더 좋은 걸 보면
저는 바람둥이 여행자인가봐요.
@주사위

Sort:  

실망하지 마세요.
@layla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결혼 초반에 저희가 늘 <이것은 여행을 위한 계약 결혼>이다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이제는 결혼을 하려고 여행을 간 것인지 혼돈이 옵니다 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1년정도 떠돌아다녔더니 이제는 집이 좋은 집순이, 집돌이가 되고 있습니다. 집순이 생활도 한 반년 하다보면 또 새로운 여행지가 그리워질 것 같아요. 저희는 변덕스러운 여행자인가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