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 ㅋㅋㅋㅋㅋ 그러네

드는 저녁쯤에 수정해볼께 ㅋㅋㅋㅋㅋㅋ
근데 드롭킥 밖에 없네 이거.. 드 로시작하는게 또 모가있지.. ㄷㄷㅋㅋㅋ
드릴인가

으앜 ㅋㅋㅋㅋㅋ 드릴ㅋㅋㅋ

lala-catch2.gif

원하시는 드롭킥으로 바꿔봤습니다.

맘에들어요ㅋㅋ근데 치느님이 너무커요 좀더 닭다리🍗처럼 그려주시면 안될까요? 👀
사례는없습니다^^

lala-catch3.gif

아 너무 맛있는 치킨으로 변신시켰어 엌ㅋㅋㅋㅋㅋㅋㅋ 아 치킨땡기네
그리고 아이디 없어서 추가함
강제 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엌 근데 치킨에 빨간건 모야? 양념치킨인거야? 골뱅이까지 포기하지 않았군...ㅋㅋㅋㅋ 그리고 @grapher형이 드는 드래곤이 있다고 알려줬어...^^

양념치킨 맞아 ㅋㅋㅋㅋㅋㅋ
드..드래곤..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형은 대문노예가 된거야..
근데 드롭킥ㅋㅋㅋ 보면볼수록 귀여워 내눈이 어떻게 된거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