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개수배] 스팀방송국의 총수님을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하늘님?ㅋㅋㅋ 결국에 하게 되실꺼 알잖아요??ㅋㅋ
@mmerlin 님과 같이 운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_<
굳이 수도권에 있지 않으셔도 인터넷만 되면 될듯요??ㅋㅋ
또 푸시해서 죄송하지만ㅋㅋ @홍보해 이럴때 쓰는거 아입니까

Sort:  

저는 팟캐스트를 시작하려는 분들과 오프라인에서 실무적인 부분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도와드릴 것이 더 많다고 생각이 되거든요. 온라인은 한계가 있어서 애매한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지방이라는 것이 크게 걸립니다. 물론 저와 같은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는 오프라인에서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그 점은 장점이 되겠습니다. 그럴려면 어쩔 수 없이 제가 거주하는 곳 정보를 오픈해야 되나요. 갑자기 오픈해야 되는 정보가 부담으로 다가오네요? ㅎㅎㅎ 이게 다 경아님 때문입니다. ㅠㅠ

(@baejaka 배자까님 우리가 또 한 껀 한거 같아요!ㅋㅋ)

(배자까님 오늘 새벽에 늦게 주무셔서 아직도 주무신답니다) 물론 제가 막 던지는 댓글입니다.

저의 취침시간은 대외비입니다. (하늘님 정보공개방침 따라하기)
그나저나 @kyunga님, 우리 꼬실레이션 능력이 꽤 좋은거 같아요. (알고보니 우리가 비선실세)

감사합니다. 제 정보공개방침(?)을 잘 이해해주셔서. ㅎㅎㅎ
사실 제 정보공개방침은 이번에 깨셨습니다. 원래는 혼자 살짝 행사 참가했다가 돌아올 계획이었답니다. 배작가님이 누군지 몰라 여쭤보느랴 깨지고, 배작가님과 대화 나누느랴 깨지고... 앞으로도 조금씩 더 깨질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ㅠㅠ

꼬실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선실세 호...매력적...끌려요...ㅋㅋㅋ)

흠... 전 하늘님과 멀린님 외에 적임자가 과연 있을까 싶고요ㅋㅋ
하고자 한다면 방법이 있을꺼에요 분명!
제가 응원하는 분들이 대거 팟캐스트에 몸담고 계셔서, 하늘님이 총수가 되시면 더 좋겠다고나 할까요?
이것은 다 개인적인 바램ㅋㅋㅋ 한 귀로 흘러 들으셔요ㅋㅋ

아마 제가 아는 분들도 몇 분 포함될 것 같아요. 저도 그 분들을 응원하기에 이렇게까지 일이 커진 것 같아요. 저는 언제나 말했듯 기술지원형 참모라서... 한 귀로 흘려듣고 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