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잡화점 이벤트 결과] 200팔로워 이벤트 결과 공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이벤트2.jpg

'수태미 마을의 문학 잡화점' 주인장 쏠메이트입니다.
그간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던 200 팔로워 이벤트 결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투트랙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아직 포스팅을 시작하지 않거나,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뉴비를 대상으로 한 <문을 여시오!> 이벤트엔 두 분이 응모하셔서 수태미 마을에서의 출발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두 분의 첫 포스팅은 리스팀해두었습니다. 이곳에서 멋진 활약을 하실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프로댓글러로 초반부터 저와 교류해오신 @ryuie
-혜성처럼 등장하신 금손 그림쟁이 @hasangwook

*축하드립니다. 원래 다섯 분에게 2스팀달러씩 드리기로 했으나, 두 분만 응모하신 관계로 5스팀달러씩 송금해드리겠습니다. ^^ 주말에 고기 사드세요.ㅋ

두 번째


다음은 모든 이웃을 대상으로 했던, <문학 퀴즈 댓글 이벤트>입니다.
문제는) 보기에 제시된 5명의 작가들 중 제가 콜렉션으로 책을 모으는 작가 2명을 맞히는 것이었습니다.

<보기>

  1. 앨리스 먼로   2) 폴 오스터  3)미야모토 테루
  2. 레이먼드 카버  5) 스티븐 킹

*과연 정답은? 두둥!

2)폴 오스터와 3)미야모토 테루


입니다. 저의 콜렉션은, 새 책을 한꺼번에 산 것이 아니고, 중고서점에 갈 때마다 천천히 하나씩 사모았다는데 더 의미가 있습니다. 갈 때마다 이 분들의 책을 발견할 수 있을까, 하는 설렘을 안고 찾았지요.

20180112_154138.jpg

이 중 '미야모토 테루'의 책은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것이 세 권인데, 두 권은 절판된 책을 어렵게 구했습니다. ('파랑이 진다', '우리가 좋아했던 것') 정답 외의 다른 작가들도 제가 손가락에 꼽는 최애 작가들입니다. 추후 이 작가들에 대한 이야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답자입니다.
-@mishana님, @hus님, @quietman님, @blaire0323님, @zzoya

총 43분이 응모했는데, 예정한대로 딱 다섯 분이 맞혀주셨습니다.(오오~ 신묘해라!) 축하드립니다. 2스팀달러씩 오늘 자정전까지 송금해드리겠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글 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ort:  

5분이 딱 예정되어 있었나 봅니다 ㅎㅎㅎ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D

네 감사합니다. 5분 주기로 했는데, 맞히신 분이 딱 5분이셨어요. 인원이 넘어도 다 드리긴 했어야 하지만, 딱 맞는 게 신기하네요.ㅋ

let's share comments, vote, rewards!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늘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가 나왔군요 ㅎㅎ
다들 축하드립니다~~
폴 오스터와 미야모토 테루 이야기 기대되네요!

네 정말 훌륭한 작품들을 썼죠^^ 작가들 이야기 기대해주세요ㅎ

하 저 책장 넘나 예쁩니다. ㅠㅠ 저는 미야모토테루와 레이먼드 카버를 선택해 탈락이지만.. 반은 맞췄군요!
전 금수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안물ㅎㅎㅎㅎ)

ㅎ 책장 전체 모습은 더 괜찮을텐데 이사하고 정리를 안해서 풀샷은 못찍었어요. 금수 정말 재미있고 좋은 소설이죠. 2주전쯤 포스팅에 금수에 관한 글이 있어요^^

감사합니다!! 5스달 +_+
책사봐야겠네요~
쏠메이트님 폴 오스터, 미야모토 테루 작가 입문하고 싶은데 한 권씩만 추천부탁드려요! :)

와. 건설적으로 받은 스달을 쓰실 계획이시군요ㅎ
생각 같아선 다 읽어보라고 하고 싶은데~ 입문용으론 아무래도 서사가 강한 작품이 좋겠죠?
폴오스터는 <공중곡예사>나 <달의 궁전>을, 미야모토테루는 <금수>를 먼저 읽어보세요. <환상의 빛>도 환상적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우선 "공중곡예사"와 "금수" 주문했어요~
잘 읽겠습니다! :)

오 좋은 선택입니다.^^ 읽으시면서 어떤 걸 느끼실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나누어 주세요.ㅎ

맞춰버렸네요! 제가 생각해도 신묘하네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신묘한 능력을 발휘하셨군요^^

책 구입 성향이 저와 비슷하신가 봅니다. 같은 출판사의 시리즈 책은 꼭 사야만 직성이 풀리지요. ;)

네 소장하고 싶은 작가의 책이 있는 법이죠. 책장에 꽂아놓고 볼 때마다 흐뭇합니다.ㅎ

야호야호야호야호!!!! 가즈앗!! 행님 감사합니다 ㅠ 좋은데 쓰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촉이 좋으십니다^^

어머~당첨될줄이야~>ㅁ<
감사합니다~항상 마음 따뜻한 글 남겨주시고 이렇게 좋은 이벤트도 해주시고~응원하겠습니다~^^*
kyslmate님께서 주신 스달로 미야모토 테루작가님의 책 주문해서 읽어봐야겠어요.
아기가 있어서 하루에 다 읽지는 못하겠지만 곧 후기 올릴께요~^^*

와, 좋습니다. 결국 제가 책을 선물한 셈이 되겠네요. ^^
미야모토 테루 작가의 책 중 현재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책은, <환상의 빛>, <반딧불 강>, <금수> 이 3권입니다. 전 이 순서대로 읽었는데, 읽을 때마다 놀랐답니다. 계속 좋고 더 좋아서 말입니다.
여백의 미를 느끼며 등장인물의 감정이 푹 빠지고 싶으시면, <환상의 빛>을, 유년기에 받은 상처, 뜻하지 않은 만남 등에 대해 읽고 싶으시면 <반딧불 강>을, 흥미로운 에피소드 가득하고 서사가 강한 작품을 보시려면 <금수>를.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