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날의 출장!

in #kr6 years ago

복 불고기~

오늘은 지방출장준비로 일찍 일어났는데,
밤사이 눈이 많이 내려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론 도로상황은 안좋겠지만, 조금 일찍 서루르면 됩니다.^^

도로상황은 안좋았지만...나름 눈내리는 창가를 보니 운치있더군요~

현장에 도착하니 눈이 더욱 내렸습니다..
오전업무를 마치고, 협력사들과 점심을 다같이 먹으러 갔습니다.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군요~~

번에 고른 메뉴는 복불고기정식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눈오는날 복 불고기와 따뜻한 복국을 함께하니..
점심으로 든든했습니다.

참고로 복어는 인체의 알코올 분해 효소흘 활상화시켜 간장해독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알콜중독 예방과숙취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어 고혈압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능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제가 있는 부산 날씨는 '오늘도 맑음'인데, 곳곳에서 눈이 꽤 많이 왔나 보군요. 출장에서 돌아오시는 길에도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8

어?!
제가 있는 충청도 부근에 오셨었군요^^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잘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눈길 운전 조심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얼큰해 보이는게 추운 오늘 날씨에 딱이네요.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고파 오는 군요.ㅎㅎ
지방 출장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눈이 와서 도로 사정은 안좋지만 기분은 좋아지는 날이네요 맛있는점심 드셨군요 ^^일보시고 조심히 오세요 ^^

네, 감사합니다.^^

눈길에 장거리 출장 고생하셨습니다.
잘 드시고
즐거운 생각 많이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일본인형 이쁘당ㅋ

네, 감사합니다.

눈 오늘날 어울리는 메뉴네요~^^
눈이 많이 왔네요~ 저희 동네는 거의 녹았어요
눈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오송,조치원,청주 넘 반가운 이정표네요~ 제가 군생활을 청주에서 했었거든요~ 군생활 할때 100년만에 폭설이 와서 대민 지원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