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처럼 소주처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몇 일간 고생하여 작업한 프로젝트결과가 안 좋게 나와 스스로 소주 한병 마시며 감정을 다스리고 있는데,
이 노래 라디오에서 한줄 나오더군요,
20년전 스무살때 감정들이 다시 살아났습니다.

김현식이 부르던 노래이며, 1986년 3집앨범 ‘비처럼 음악’ 처럼


비가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이 떠나시던 그 밤에 이렇게 소주를 마셨어요
소주를 마시면서 음악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이 떠나시던 그 밤에 이렇게 소주를 마셨어요

난 오늘도 이 소주를 마시며 하루를 그냥 보내요
아름다운 음악 같은 우리의 사랑의 이야기들은
흐르는 이슬처럼 너무 아프게 때문이죠
오 우

난 오늘도 이 소주를 마시며 하루를 그냥 보내요
오 ~ 아름다운 음악 같은 우리의 사랑의 이야기들은
흐르는 이슬처럼 너무 아프게 때문이죠오 우
오 그렇게 아픈 비가 왔어요~~~오~~~~오

어느 순간부터 집에서 혼술하는 버릇이 생겨버렸네요...
애기들 다재우고 한잔하는 습관~~
오늘밤은 유난히 소주가 더욱 맛있습니다!

비처럼 소주 처럼였습니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 크 생각해요
제가 부산에 있는데 요즘 장마로 비 한번씩 쏟아질 때 창문보면서 이 노래 들으면 딱일 것 같네요:)

부산요~~! 항구도시, 멋지겠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처럼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저는 술은 잘 못마셔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들어야겠습니다.
작지만 아름다운 일상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비가 안와서, 계속 비가 왔음합니다. 더운것 보다는 비가와야죠^^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
이 또한 지나가리라..

네, @yhstella님덕분에 힘이 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겠죠^^ 감사합니다.

결과가 안좋게 나왔더라도 이번에 한 노력이 다음에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성원에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어요... 다음번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지금 혼차중... 맞나요? 혼자 커피 마시고 있는데 ㅎㅎ

와우, 대자연과함께 마시는 커피한잔의여유 그립습니다. 좋은하루되셔요^^

팔로우하구가요 비처럼 소주처럼 !!!!!!! ㅎㅎ

네,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

고생하셨어요
보트와 선팔 눌렀습니다.
오늘은 좋은 하루 되셔요

감사합니다^^

혼술 이해가 갑니다 저도 가끔 맥주한캔 마십니다

처음 오신분 같은데 펠로우 신청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57.91
ETH 2645.1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