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없는등도...요렇게

in #kr6 years ago (edited)

연휴가 시작됐네요.
어린이 날이라
다들 놀러 갔는지거리가 한산하네요.
image
요게 무언지 아시나요.
아침에 출근해보니.
호박등이 나갔지 뭐예요.
image
재활용 함에 버렸답니다.
하두심심해서 다시주워왔답니다.
페인트통도 갔다놓고.붓도 갔다놓고.
제가 좋아하는색이 버건디 색이라.
image
image가게를 운영하다보면 고치기도 하구.
망치질도 하구.
칠할곳도 있어요.
손수 해오던일이라..ㅠㅠ
오늘은 장식품하나를 간단히 만들려고 해요.
평상시에 과일도 말려 데코도 쓰지만.
생화도 말려 포장할때 쓰기도 해요
image
요렇게 안개꽃을 말려서 사용한답니다.
주로 안개꽃을 많이써요
참예쁘죠?
마침 하얀안개꽃 말린게 있어서
서너 시간 고객응대하며 만든 호박등.
이람니다.
짜잔 image
요렇게 쓸모없는 호박등도 이렇게 색칠하구 붙이고 했더니 요렇게 어여쁜 장식품으로 변했네요.
조명발이람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쇼케이스 조명발이 한몫한하루네요

Sort:  

아이디어도 무궁무진하고 솜씨도 좋으시네요~~

잘보고갑니다.

어머 귀여워라 ㅠ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나중에 오께요
바뻐요 ㅠ

대충 둘러보니 엄청난 분이신것 같네요...
가게도 엄청 센스있게 운영 잘 하시는 것 같고
스팀잇 활동도 부지런히... 대단하시네요^^b
저도 자영업의 한사람으로서
일하고 집에 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어쩜 그리 부지런할 수 있으신지 존경스럽네요^^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6hfh5j-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이제보니 은근 금손이십니다.
자랑할만 하네요.
귀여워요.

아이디어가 굳이십니다! 나중에 써먹을 수 있겠네요. :)

손재주가 끝내주시는데요...
멋진 작품이 탄생했네요...멋짐폭발!!!!

와우 솜씨가 대단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