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더위엔 ~♡ 스 타 벅 스 썸 머 파 인 애 플 ♡

in #kr7 years ago

오 달달한가여 지금 달달한거 땡기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전에 추어탕 올리실때처럼 사람들 얼굴 가려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나중에 초상권침해 이야기 나오면 골치아파질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Sort:  

저거 달달해용~~!! 시원하고 상큼하고 ㅎㅎ

저는 스승님 말씀 잘 들으니까 바로 수정했어용 >_<

오늘 일이 너무 바빠서 틈내서 작성하느라 미처 신경을 못썼네요 ㅎㅎㅎ

ㅎㅎ 착한@romi님이네요 ^^ 그런의미로 저도한잔먹고싶네요 ...바쁘게일하셨으니 지금부터힘내서 놀아요~!!우리에겐 주말이있으니까 !!

ㅎㅎㅎㅎ 그래욤 ㅠㅠ 우리 화이팅해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